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집이 물에 잠기는 꿈해몽

 

과 관련된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 나오는 물은 그 물이 깨끗했는지, 더러웠는지, 그 물의 양이 어땠는지 등 여러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오늘은 집이 물에 잠기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기분 좋은 꿈을 꾸면 마음이 들뜨기도 하고, 찝찝한 꿈을 꾸고 나면 왠지 모를 불길한 예감에 사로잡히기 마련입니다. 꿈으로 나의 무의식을 알 수 있으며, 꿈속에  안 좋은 상징이 나오면, 이를 믿든 안 믿는 조심하게 되지요.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상황별 해몽

집이-물에-잠기는-꿈
집에물이잠기는꿈

「집이 맑은 물로 가득 차는 꿈」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중 매우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나와 가족에게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줄줄이 생길 것이요. 하는 일이 번창할 것이요, 태몽이라면 역사에 남을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화장실이나 부엌의 수도꼭지를 잠그지 않아서 집안에 물이 넘치는 꿈」

현실에서 너무 힘든 상황을 마주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너무 힘든 상황에 있다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해 벼랑 끝에 있는 것처럼 우울한 감정을 가진 경우에 많이 꿉니다. 잠시 멈춰서 쉰다 해도 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일 수도 있습니다. 

 

 

「날씨는 맑은데 집 안에 큰 물이 들어와서 잠기는 꿈」

나와 가족에게 큰 걱정거리 또는 불화가 있을 것임을 예지 하는 흉몽입니다. 특히 자녀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집이 물에 잠긴 꿈
집이 물에 잠긴 꿈

「집안에서 샘물이 솟는 꿈」

엄청난 길몽으로 부와 명예가 가족 안에 가득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사업가가 꾸었다면 가는 곳마다 돈방석에 앉게 됩니다. 만약 집안에 우물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이 화목하고 건강하게 행복한 나날을 보낼 것임을 뜻합니다. 

 

「바닷물이 집안으로 밀려오는 꿈」

재물운이 집안에 들어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사업에서 큰 이익을 남길 것이요, 직장인이 꾸었다면 높은 연봉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집에 물이 솟아나는 꿈」

가업이 있다면 길이 번창할 것이요. 집안에 다툼이 있었다면 화목해질 것입니다. 집안에 환자가 있다면 병세가 완화될 것입니다. 만약 집 앞마당에서 물이 솟아난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될 것입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 차는 꿈」

이 꿈은 수중에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조만간 나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맑은 물이 부엌에 가득 찼다면 횡재수로 풀이합니다. 

집이물바다가되는꿈
집이물바다가되는꿈

「물이 가득 찬 방에서 물고기가 헤엄치는 꿈」

성공한 인생을 살아갈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또한 운수가 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릴 것입니다. 

 

「물이 가득 찬 방 안에서 헤엄치는 꿈」

내 집과 가정이 영영 평온할 것임을 상징합니다. 또한 사람들과의 관계도 매끄러울 것이니 생활에 걱정할 것 하나 없겠습니다. 

 

「집안에 물줄기가 마구 쏟아지는 꿈」

큰 재물이 집안으로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그러나 밖의 날씨는 쨍쨍한데 집안에 물이 쏟아졌다면 '액운'을 뜻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집에물이들어오는꿈
집에물이들어오는꿈

「물난리가 나서 지저분한 물이 집안에 들어오는 꿈」

집안에 말썽과 곤란이 가득함을 뜻합니다. 

 

「집안에 가득 차 있는 맑은 물이 점점 탁해지는 꿈」

재물의 손실, 집안의 우환을 뜻하는 꿈입니다. 집안일과 집안 경제를 좀 더 세심하게 살피십시오. 

 

「홍수가 났는데 맑은 물이 집안에 가득 차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내 집뿐 아니라 동네가 모두 맑은 물로 덮였다면, 심지어 바다가 되었다면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바나나,상추 드시고 꿀잠 주무세요

'수면은 피로한 마음의 가장 좋은 약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양질의 수면은 우리의 몸과 마음에 보약 같은 역할을 하고, 반대로 잠이 부족하면 주의력결핍, 당뇨병 등 큰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

hodole.tistory.com

 

집이 물에 잠기는 꿈 해몽 잘 보셨는지요? 맑은 물이 나오면 길몽, 탁한 물이 나오명 흉몽으로 해석하네요. 특히 사업하시는 분이 흙탕물을 보면 사업이 침체기에 들어섰다는 징조라고 합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맑은 물처럼 맑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