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오이 꿈해몽(태몽,먹는,따는,큰오이꿈 등)

 

꿈에 오이와 같은 채소가 나왔다면 무엇을 의미할까요? 꿈에 채소가 엄청나게 많이 나왔다면 부자가 될 길몽이라고 하고, 채소 요리를 만드는 꿈은 누군가의 꼬임에 걸려 재산상 손해를 입게 될 흉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이를 비롯해서 뭔가를 먹는 꿈은 대체로 현실에서 욕구불만인 부분을 충족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낸다고 하네요. 꿈은 참 신비로운 무의식의 세계인 것 같아요. 

 

그럼 꿈에 오이가 나왔다면 이것은 무슨 징조이고 의미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한 번 알아보세요.

 

오이꿈
오이꿈해몽

오이 꿈해몽 모음

【향긋한 향이 나는 오이 따는 꿈】

밭에서 오이를 따서 집으로 가져왔다면 아들,딸이 바르고 훌륭하게 성장할 것을 의미합니다. 

 

【오이가 주렁주렁 열리는 꿈】

지금 열심히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이로 인해 집안 살림이 넉넉하고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오이 따는 꿈(태몽)】

임신한 여인이 꾸었다면 장차 훌륭히 성장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일반적으로 오이 따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들었다고 보기도 합니다. 

 

특히 오이가 반짝 반짝이고 모양이 예뻤다면 이름을 널리 알릴 능력이 있는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시든 오이, 늙은 오이, 누런 오이 따는 꿈】

오이를 땄는데 시들었거나, 노각이거나, 상태가 안 좋은 오이였다면 이는 지금의 방황을 멈추고 나아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만 임신 중인 사람이 늙은 오이를 따는 꿈을 꾸었다면 허약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다고 하니 꼼꼼히 살피셔야겠습니다. 

 

 

【구렁이가 오이를 칭칭 감고 있는 꿈】

와이프, 남편이나 애인이 바람피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이를 한가득 품에 안고 있는 꿈】

하는 일이 쑥쑥 번창하고 재산이 날로 늘어나 돈걱정 없이 평안한 삶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큰 바구니 안에 오이가 가득 담겨 있는 꿈】

집안이 돈과 음식과 행운이 넘쳐날 것이요, 사업을 하는 경우 날로 번창해나갈 좋은 꿈입니다. 

 

오이사진
오이사진

 

【오이 넝쿨이 마구 뒤얽혀 오이 열매가 잘 안 보이는 꿈】

사랑하는 연인이 바람일 피울 수 있습니다. 

 

【오이꽃이 예쁘게 피어나는 꿈】

업무적인 고난이 사라지고 수월하게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예술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작품을 세상에 내놓게 될 것입니다. 

 

【오이를 깨끗하게 씻는 꿈】

이 꿈을 꾸고 왠지 개운한 기분이 들지 않으셨나요? 냇가에서 또는 수돗물로 오이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꿈은, 현실에서의 고민이나 번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정진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오이 두 개 따는 꿈】

먼저 낳은 아이와 한 살 정도의 터울이 나는 자녀를 낳게 될 것입니다. 

 

【오이 밭을 걸어가는 꿈】

집안에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예지 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가족 중 누군가 크게 성공하여 이로 인해 온 집안이 부와 영광을 누리게 될 매우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이꿈풀이
오이꿈풀이

 

【오이를 반으로 자르는 꿈】

무더운 여름 오이를 반으로 쪼개면 느낌이 참 시원한데요. 꿈에서 오이를 반으로 잘랐다면 어떤 일을 시원시원하게 결정하고 잘 해결해나갈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오이를 사는 꿈】

기존에 하던 일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더 큰 일을 도모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 자신이 하는 일에서 나아가 더 발전하고 성취할 수 있다는 의미이지요.

 

 

【오이로 만든 음식을 먹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실수하여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당분간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십시오. 

 

자른오이
자른오이

 

【매우 커다란 오이가 나오는 꿈】

복이 넘처날 횡재수로 봅니다. 이 꿈을 꾸고 복권 당첨된 사람도 있습니다. 임신한 여성이 꾸었다면 장차 나라에 크게 기여할 귀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오이밭에 거름을 주는 꿈】

성공적인 투자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만일 중요한 조사나 연구, 작품을 계획 중이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뜻하니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썩은 오이 꿈】

꿈에 썩은 오이, 이상한 모양으로 부러져 있는 오이가 나왔다면 이것은 매우 안 좋은 징조입니다. 내가 큰 병에 걸리거나 체력이 고갈된 상황일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오이 꿈해몽과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식탁에 가장 많이 오르는 채소 중 하나인 '오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이 갈증 날 때 먹으면 시원하고 열이 내려가는 느낌이 들어서 참 좋아하는데 주변에 의외로 싫어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어릴 적 김밥에 있는 오이는 꼭 빼놓고 먹는 친구도 있었고요~ 오이 싫어하는 사람이 오이 꿈을 꾸면 아무래도 기분이 별로 좋진 않겠죠? 그럼 오늘 하루 종일 좋은 기운 듬뿍 받으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