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물난리 나는 꿈, 홍수나는 꿈해몽 분석

 

물난리 나는 꿈, 홍수나는 꿈을 꿔보신 적 있나요? 꿈에 나오는 「홍수」는 어떠한 '세력''질병'또는 '사상'을 의미합니다. 아래에서 지난밤 꾸신 꿈이 흉몽인지 길몽인지 한번 읽어 보세요.

 

홍수나는 꿈

꿈에서 '홍수'는 질병이나 불화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홍수 나는 꿈은 보통 현실의 상황에 불만이 많을 때 주로 꿉니다. 혹은 감정과잉의 상태에서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기 어려운 경우 꿈에서 '홍수'라는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또한 이 꿈은 '가정의 불화' '의견의 대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특히 홍수가 나서 집이 물에 잠겼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징조로 보니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사망을 예지 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사업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사업에 문제가 생겨 심각한 경영난에 부딪히게 됩니다. 

 

물난리 사진

 

모든 꿈은 자신의 감정과 현실의 모습을 반영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므로 꿈해몽을 할 때에는 꿈속에서의 내 감정이 어땠는지 꼭 기억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난리 나는 꿈을 꾸었는데 이때 내 감정이 무섭고 슬펐다면, 그래서 도망쳤다면 무엇을 의미할까요?현실에서 어떤 일을 앞두고 망설이는 마음으로 인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놓아버리게 됨을 뜻합니다. 

 

또한 꿈에서 홍수가 났는데 물 색깔이 맑지 않고 탁했다면 나와 내 주변에 큰 곤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지 하는 흉몽입니다. 반대로 맑은 물이었으면 큰 권력자을 손에 넣어 엄청난 부자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꿈을 꾸고난 후 꿈의 내용과 나의 감정 분위기 등을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면 꿈해몽과 해석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꿈은 우리에게 생각보다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물난리 나는 꿈

• 물난리가 나서 도로가 망가지는 꿈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엉망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또한 구설수를 뜻하는 꿈이니 쓸데없이 아무 데나 참견하지 말고 자중하는 게 좋습니다. 

 

 물난리가 나서 앞길이 막히는 꿈

어딘가로 가려하나 홍수가 나서 나가갈 수 없는 상황이었나요? 현실에서 내 모습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내 고집대로만 밀고 나가다 보면 대립과 갈등을 피할 수 없습니다. 때로 타인의 말에 귀 기울여 보는 게 성공의 첫걸음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홍수-사진

홍수가 나는 꿈

• 홍수가 나서 온 세상이 물로 뒤집히는 꿈

이 꿈은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반대로 내가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재물과 권력을 손에 넣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양면적인 뜻을 지녔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해일이 밀어닥쳐 집이 망가지는 꿈

갑작스러운 불행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내가 추진 중인 일에 큰 문제가 생겨 물질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고 정신적으로도 피폐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소송을 진행 중이라면 패소하게 되고 사업이나 투자 관련된 변동이 있을 징조입니다. 

 

• 해일 태몽

해일은 때로는 태몽으로도 풀이합니다. 해일이 일어나는 꿈은 엄청난 권력가 또는 명예로운 예술가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 해일이 나를 덮치는 꿈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은 불행한 상황에 맞닥뜨려 어려운 일을 겪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 맑은 날에 홍수가 나는 꿈

해가 쨍쨍한데 홍수가 나고, 심지어 집안으로 물이 흘러들어왔다면 근심과 걱정이 흘러들어올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특히 가족에게 불행이 닥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난리 나는 꿈 해몽, 홍수 나는 꿈 풀이 잘 읽어 보셨나요? 저는 바다로 여행을 다녀오면 항상 물과 관련된 꿈을 꾸는 것 같아요. 꾸고 나면 꽤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는데 안 좋게 풀이하는 경우가 많네요. 아무래도 재해와 관련된 꿈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 오늘 밤 좋은 꿈 대박 꿈꾸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