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대통령꿈을 꾸신 적 있나요? 대통령은 한 나라 대표하는 국가원수입니다. 그래서인지 꿈에 나오는 대통령은 주로 지위, 명예, 재산, 재물 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지요. 물론 모든 꿈이 그렇듯이 지금 현재 나의 상황과 디테일한 꿈속 내용에 따라 길몽이 되기도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이 내 집을 방문한 꿈, 전직 대통령꿈 등 다양한 대통령꿈 풀이를 준비했습니다. 아래에서 지난밤 꾸신 꿈을 찾아서 읽어 보세요. 

대통령-만나는-꿈
대통령-만나는-꿈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모음집

「대통령과 함께 길을 걷는 꿈」

대통령은 국가 최고 권력자입니다. 그런 대통령과 함께 길을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평소 존경하는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되거나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과 동업, 협동 작업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대통령이 되는 꿈, 영부인 되는 꿈

현재 나의 남편이 대통령이 되는 꿈 또는 내가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 걷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기혼 여성이 꾸면 남편의 일을 물심양면으로 열심히 돕게 될 것을 의미하고 미혼 여성이 꾸면 현재 소속된 단체에서 아주 중요한 일을 맡아 잘 처리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을 따라 그의 집 안으로 들어가는 꿈

내가 바라던 일이 매우 쉽게 성사될 것이며 승진이나 합격과 같은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이 연설하는 모습을 보았다면 이것은 내 신변에 관련된 이야기를 다른사람 입으로 듣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타국의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미국 등 다른 나라의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나 배와 같은 이동수단을 탔다면 현실에서는 누군가가(다른 회사 사장님 등) 자신을 스카우트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대통령과 성대하게 식사를 하는 꿈

이것은 권위자와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대통령이 수행원과 함께 나의 집에 오는 꿈

어떤 단체 또는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맡아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길에서 대통령을 만났는데, 내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하는 꿈

명예로운 경사가 일어날 것임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에게 표창 등 상을 받는 꿈

어떤 단체에 소속되어 명예 또는 권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이 역시 명예, 권세와 관련이 있는 꿈인데요. 중요한 기관의 책임자가 되고 여기서 일을 잘 해내 명예를 얻게 됩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어 내각을 조직한 꿈

현재 소속된 조직의 주도권을 잡아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식사 대접을 하는 꿈

직장 상사 또는 존경하는 이에게 부탁, 요청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대통령의 행진을 보며 그를 환영하는 꿈

사람들 사이에서 대통령이 오는 것, 취임하는 것을 보며 환영하는 꿈은 조만간 삶을 바꿀만한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이 꿈은 재물운,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큰돈을 벌거나 우연찮게 고가의 물건이 수중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허름한 옷을 입고 있는 꿈

한 나라를 대표하는 인물인 대통령이 낡고 안좋은 옷을 입고 있었거나 표정이 우울했다면 내 주변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잠시 멈춰 주변을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영부인 나오는 꿈

꿈에서 현 대통령의 영부인이 나왔다면 이는 '승진''지위 상승'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승진을 하게 되거나 소속된 단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맏는 위치에 오를 수도 있어요.

 

전직 대통령 꿈

꿈에 나온 전직 대통령을 내가 어떻게 평가하느냐, 사회적 평가가 어떻느냐에 따라 해석이 틀려집니다. 만약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는 사람이 나왔다면 소원 성취할 길몽이요 그렇지 않다면 하는 일마다 실패할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오늘은 대통령이 나오는 여러가지 꿈 해몽을 적어보았는데요. 꿈 해몽을 안 믿는 사람이라도 꿈에 대통령이 나오면 "이것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궁금할 수밖에 없겠죠. 위 포스팅으로 간밤에 꾸신 꿈에 대항 궁금증이 풀리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꿈 꾸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