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상복 꿈 상복입은 꿈 해몽

상복은 상을 당한 사람이 장례식장에서 입는 옷이기에, 상복이 나오는 꿈을 꾸면 깨고 나서 기분이 좋을 리 없습니다. 그러면 이런 꿈은 안 좋은 기운을 가져오는 걸까요? 오늘은 검은 상복 꿈, 삼베옷 꿈, 상복 입은 꿈 해몽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 가지 상복 꿈 해몽 모음집

상복-꿈-해몽

하얀 상복을 입고 있는 꿈은 조만간 유산(재산)을 물려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원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풀릴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남편이 죽어 상복 입은 꿈은 생각지 못한 돈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검은 옷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상을 당하거나 생명에 위협이 될 만한 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이 죽어 상복을 입는 꿈을 꾸면 준비하던 시험에 좋은 점수로 합격할 것입니다. 

 

꿈속에서 내가 상복을 입는 꿈은 출세운이 따른다는 징조로 보며, 누군가 죽어서 우는 꿈은 곧 좋은 일이 생길거로 풀이합니다. 

 

삼베옷 입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면 신변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경찰서에 드나드는 '관재수'로 풀이하는 경우도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세요.

 

예식장에서 삼베옷 입은 사람을 만났다면 큰 이익이 될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귀인과 친구가 될 것입니다. 

 

상주가 삼베옷을 입고 있는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상복 입은 사람에게 맞는 꿈은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떼이거나 이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조금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 보증을 서지 말라는 강력한 메시지라고 해요. 주의하는 게 좋겠죠.

 

여러 명의 사람이 상복을 입고 있는 꿈은 누군가와 권리 또는 재산을 나누게 될 일이 일어날 것을 예지 합니다. 

 

상복 입은 사람에게 절하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큰돈을 벌게 됨을 뜻하는 길몽이지만 만약 이 상황에서 상대방이 맞절을 하였다면 내 권리를 잃어버리거나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상복을 구매하거나 준비하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바라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정상의 자리에 서게 될 것을 의미하지요.

 

상사가 시신 앞에서 상복을 입고 서있는 꿈은 그동안 나를 힘들게 만들었던 일들이 술술 풀려나갈 것을 뜻합니다. 또한 집안 어르신의 사망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복 꿈중에서 삼베옷 꿈은 뜻하지 않은 횡재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노란 수의는 엄청난 대박 꿈으로도 알려져 있지요.

 

삼베옷 입은 이가 염하는 꿈은 지금까지 겪지 못했던 어떤 일을 겪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좋은 꿈이니 걱정 마세요.

 

여자가 상복입는 꿈을 꾸면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리고 뭘 하는 잘 성사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소망하는 바를 모두 이룰 길몽이죠.

 

검은 상복 입은 꿈은 어두웠던 지난 일은 잊고 새로운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됨을 뜻하며 이로 인해 큰 결실이 나올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내가 상복을 입는 장면이 생생하고 보였다면 이는 매우 좋은 꿈으로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친한 사람이 상복을 입었다면 내 주변에 기쁜 일이 벌어질 것을 뜻합니다. 

 

친척의 장례식장에서 상복을 입었다면 어려운 일이 잘 풀리고 계획했던 일이 원만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상복꿈을 해몽해보았습니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과 같이 불쾌한 느낌이 드는 꿈이라 그런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지요. 꿈은 반대라 이걸까요. 그럼 오늘도 숙면하시길.. 좋은 잠이 좋은 하루를 만들어 주니까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먹는 꿈, 쌀 먹는 꿈 해몽  (0) 2022.04.28
고양이 꿈해몽 풀어드림  (0) 2022.04.15
병에 걸리는 꿈 해몽  (0) 202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