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밥먹는 꿈, 쌀 먹는 꿈 해몽

 

저는 요새 이상하게 뭔가 먹는 꿈을 자주 꿉니다. 오늘은 꿈에서 예쁜 그릇에 담겨 있는 밥을 한 술 떴는데 세상 너무 맛있더라고요. 행복한 꿈을 꾸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해몽을 찾아보니 의미가 좋아서 더 해피합니다. 오늘은 밥 먹는 꿈 해몽, 밥하는 꿈 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꿈에서 음식이 나왔다면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꿈에 나오는 음식은 돈이나 일거리를 상징합니다. 음식 중 밥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아래에서 읽어 보세요. 

밥먹는꿈해몽

밥먹는 꿈 해몽

한국인에게 밥은 참 중요합니다. "밥 먹었니?""밥 한번 먹어야지." 인사치레지만 안 하고 살 수 없는 말들인데요. '밥'이라는 단어는 '쌀밥'을 의미하기도 하고 때로는 '한 끼 식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만약 꿈에서 쌀밥을 먹었다면 금전운이 대단히 좋아질 길조입니다. 또한 일상의 순간순간 행운이 깃들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또한 같은 쌀이라도 밥으로 먹으면 길몽이고, 익히지 않은 생쌀을 먹으면 흉몽 중 흉몽으로 풀이한답니다. 

돌솥밥사진

 

▣밥을 먹이는 꿈 

살아있는 사람에게 밥을 떠서 먹였다면 큰 돈이 수중에 들어올 길몽으로 보고, 조상 등 죽은 이에게 밥을 먹였다면 가난해지거나 병에 걸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똑같은 밥 먹이는 꿈이라도 누구에게 먹였냐, 먹일 때 내 기분이 어땠냐에 따라 해석은 달라지기 마련이니 꿈속의 상황을 잘 기억해보세요. 

 

 

누가 나에게 밥을 먹여주는 꿈

누군가에게 선물이나 돈을 받을 일이 생깁니다. 

 

외식하며 쌀밥 먹는 꿈

쌀밥은 '재물'을 뜻하며 밖에 있는 식당에서 쌀밥을 먹는 꿈은 엄청난 돈이 내 손 안으로, 저절로 굴러들어 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업을 준비 중인 분이 꾸면 자금 마련이 수월할 것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생쌀을 먹는 꿈

현실에서 생쌀을 먹는 경우는 거의 없죠. 꿈에서 생쌀을 먹었다면 매우 불길한 징조로 봅니다. 심각하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망할 징조로까지 풀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밥위에젓가락사진

잡곡밥 먹는 꿈

잡곡밥은 몸에 좋지만 꿈에서 먹는 잡곡밥은 실패를 뜻합니다. 하던일에서 실패하거나 평소 바라지 않던 일을 억지로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밥솥에 밥이 가득 들어 있는 꿈

가정이 평화롭고 집안에 많은 돈이 생겨 풍성한 삶을 누리게 될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밥과 함께 국을 먹는 꿈

직장인이 꾸면 아주 자잘한 일거리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내 일을 평가받을 상황이 생길 것입니다. 

 

밥을 짓는 꿈

밥을 짓거나 요리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무엇을 만들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쌀밥

잔칫집에서 밥먹는 꿈 해몽

내가 추진하는 사업이나 만들고 있는 작품의 결과가 매우 좋아 평가를 잘 받게 됩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길봉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밥 먹는 꿈

타인과 한상에서 밥을 먹었다면 머지않아 결혼을 하거나 좋은 동업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흔히들 "한솥밥 먹는다"라고 하죠. 

 

여러 명이 함께 밥을 먹는 꿈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동업을 하거나 일처리 할 일이 생깁니다. 

잡곡밥꿈

밥을 먹고 배가 부른 꿈

사업이나 주식, 부동산, 코인 등 내가 투자한 일에서 큰돈을 벌게 됩니다. 하지만 밥을 많이 먹었는데도 배가 부른 느낌이 안 들었다면 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뜻합니다. 

 

밥 사는 꿈

누군가에게 식사 대접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누군가에게 부탁, 도움을 요청할 상황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만일 꿈에서 상사에게 밥을 샀다면 승진이나 합격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잘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지난 밤 꾼 꿈의 풀이가 좋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그럼 오늘 밤도 잘 주무시고 편안한 꿈 꾸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0) 2022.05.08
상복 꿈 상복입은 꿈 해몽  (0) 2022.04.22
고양이 꿈해몽 풀어드림  (0) 202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