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육아정보

어린이날 카드 도안(무료 다운로드) 편지글

 

오는 5월 5일은 어린이날이죠. 여러 부모님들께서는 벌써부터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 중이실 것 같아요. 저희 부부도 아이에게 줄 선물을 사서 베란다에 몰래 두었답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카드 도안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준비했어요. 프린트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다양한 편지글 문구 예시도 적어보았으니 카드 쓰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블로그에 퍼가면 미워요. 공유는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어린이날 카드 도안 무료 다운로드 파일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으로 받으셔야 큰 사이즈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늘색 배경과 풍선 소스를 활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어린이날도안1
어린이날-카드-도안.jpg
0.27MB

<어린이날 편지글 문구 예시>

사랑하는 맹꽁아 어린이날을 축하해! 엄마 아빠는 우리 맹꽁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쑥쑥 컸으면 좋겠다. 오늘 맛있는 거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자. 

즐거운-어린이달
즐거운어린이날2
어린이날-편지-도안.jpg
0.43MB

• 우리집의 보배 맹꽁아 어린이날 진심으로 축하해.

 

 

어린이날은 소중한 맹꽁이가 건강하고 안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그리고 그 중요함을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정한 날이란다. 맹꽁이도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길 바랄게. 오늘 하루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자!

어린이날-이미지
도안3
어린이날이미지.jpg
0.39MB

• 노란노란 개나리처럼 푸릇푸릇 새싹처럼 씩씩하고 멋진 우리 맹꽁아~ 신나는 어린이날 행복하고 신나는 하루 보내! 

기린일러스트카드도안
기린그림1.jpg
0.44MB

아래 게시글도 참고해 보세요▽

 

어린이날 카드 문구, 도안 이미지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네요. 5월 5일은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이미 어린이날 행사를 준비하고 계실 테고, 부모님들께서도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

hodole.tistory.com

<어린이 명언>

• 내 집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보금자리라는 인상을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이는 훌륭한 부모이다. 아이가 자신의 집을 따스한 곳으로 인식하지 못한다면 이는 부모의 잘못이며 부모로서 부족한 점이 있다는 증거이다. <워싱턴 어빙>

• 자신감은 아이를 성공으로 안내하는 가장 중요한 비결이다. <토마스 에디슨>

• 어린이는 아직 마음의 힘이 부족하므로 어른의 기준에 맞춰 성급하게 요구하면 안 된다. <스위스 교육자 요한 페스탈로치>

어린이날은 소파 방정환 선생이 1923년 잡지 <어린이>를 만들면서 5월 1일로 정했지만, 1939년 이후 일제의 통제로 인해 한동안 기념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해방 이후 1946년 5월 5일에 다시 어린이날로 제정되었습니다. 

 

아이를 낳기 전에는 건강하게 자라주기만 하면 바랄게 없다고 생각했지만 키울수록 아이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게 되는 것 같아요. 있는 그대로의 아이 모습을 인정하고 지지하는 부모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다고 오늘도 다짐(만)해봅니다. 그럼 오늘의 자료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