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어린이날 카드 문구, 도안 이미지

 

가정의 달이 다가오고 있네요. 5월 5일은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이미 어린이날 행사를 준비하고 계실 테고, 부모님들께서도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어린이날 사용하실만한 카드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카페 업로드는 금합니다. 

 

01
00.jpg
0.13MB

유치원, 어린이집 카드 문구

1. 야호~ 드디어 즐거운 어린이날이네? 선생님은 늘 씩씩한 OO가 있어서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랄게. 어린이날 축하해^^

0203
카드1_문구없는 큰사이즈.jpg
0.95MB

2. OO야 안녕? OO반 선생님이야. 어린이날은 미래의 주인공인 OO가 슬기롭고 씩씩하게 자랐으면 해서 만들어진 날이란다. 선생님이 신나는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OO를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 어린이날 축하하고 앞으로도 우리 OO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랄게. 사랑하는 선생님이♥

 

3.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OO야~ 늘 밝은 미소로 친구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OO를 보고 있으면 선생님도 너무 행복하단다. 어린이날 축하하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한 OO가 되기를 바랄게. 

0405
카드2_문구없는 큰사이즈.jpg
0.97MB

4. 사랑하는 OO야♡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밝게 웃으며 등원하고, 친구들에게 친절한 OO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선생님도 마음이 참 따뜻해 진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예쁜 모습 간직하고, 사랑 듬뿍 받는 OO가 되기를 바랄게. 사랑하는 선생님이-

0607
카드3_문구없는큰사이즈.jpg
0.50MB

5. 초롱초롱한 눈빛이 사랑스러운 OO야! 처음 만났을 때는 아기같던 OO가 이제는 너무나도 듬직해진 모습을 보면 선생님은 참 행복하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씩씩한 모습 간직하길 바랄게. 하늘만큼 땅만큼 OO를 사랑하는 선생님이-

 

6. 따뜻한 마음이 아름다운 OO야~ 어린이날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다정한 모습으로 친구들과 어울리는 OO의 모습을 보면 선생님도 정말 행복한 기분이 든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즐겁게 살아가길 바랄게. 

 

 

부모님이 자녀에게

1. 사랑하는 아들~ 오늘은 신나는 어린이날이네? 엄마 아빠는 네가 건강하고 행복하다면 더 바랄게 없단다. 어린이날 축하해!

 

2. 엄마 아빠의 보물1호 OO야~ 늘 최선을 다하는 너의 모습을 보고 엄마 아빠도 많이 배운단다. 사랑하고 사랑받는 오늘이 되길 바랄게. 

 

3. 사랑하는 공주님 어린이날 축하한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예쁘고 행복하길 바랄게.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재미있게 보내자♥

 

4. OO야~ 우리 OO가 엄마 아빠의 아들이라 너무 고마워. 친구들이랑도 사이좋게 지내고, 미소가 너무 예쁜 우리 OO!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게~ 건강하게~ 씩씩하게 자라길 바랄게.


잘 보셨나요? 법정공휴일인 5월 5일은 절기상 '입하'이기도 합니다. 워낙 정신없게 지내다보니 벌써 여름이 온다는 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어린이는 어른보다 한 시대 더 새로운 사람입니다. 어린이 뜻을 가볍게 보지 마십시오."

어린이날을 만든 '방정환'이 한 말입니다. 요새 코로나의 영향인지 아동학대 사건이 유독 많아 안타깝습니다. 출산률을 높이는 것도 좋지만 있는 아이들이라도 잘 키워내는 사회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어른이 되어서도 그 예술성을 어떻게 지키느냐가 관건이다."

'피카소'의 명언입니다. 미술학원에서 찍어내듯 그리는 그림을 보다 아이들이 그리는 순수하고 직관적인 그림을 볼 때 더 감동을 받는 경우도 있지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