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5월 1일 인사말 이미지, 좋은 글귀

 

매월 1일 특별히 하는 일이 있으신지요? 저는 달력에 한 달 동안 해야 할 일을 적어놓곤 하는데요. 오늘은 5월 첫날 <주변 사람들과 나눌만한 인사말>과 <읽어보면 좋은 글귀>를 준비했습니다.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다운받아 제가 편집하였으며 타 블로그, 카페로는 퍼가지 말아 주세요.

5월 첫날 인사말 모음

1.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하는 아침,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모닝커피이미지
오월의시작_화질좋은.jpg
0.24MB

2. 綠陰芳草(녹음방초) "나무가 푸르게 우거진 그늘과 꽃다운 풀"을 뜻하는 사자성어입니다. 푸른 5월 첫 주 기분 좋게 시작하세요.

문구없는이미지
5月_글씨없는_고.jpg
0.19MB

3. 5월 1일 탄생화 '앵초'의 꽃말은 '행운'입니다. 행운 가득 행복 가득 담은 한 달 되세요.

탄생화인사
오월탄생화_고화질.jpg
0.32MB

4. 굿모닝~ 잘 주무셨나요? 새로운 한 달, 예쁜 마음 밝은 얼굴로 파이팅하세요! 제가 항상 응원하고 있는 거 아시죠?

컵에꽃있는이미지 data-origin-width=
화이팅_go.jpg
0.21MB

5. (근로자의 날 인사말)2021년 근로자의 날은 토요일입니다. 슬프게도 대체휴일이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푹 쉬시면서 재충전하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근로자의날인사말이미지
근로자의날_고.jpg
0.24MB

6. 봄빛 완연한 5월의 첫날입니다. 가정의 달, 사랑하는 가족과 평온하고 포근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카네이션꽃인사말
가족과.jpg
0.22MB

7. (코로나 인사말) 가정이 화목하면 행운이 집안에 스며든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어 지치기 쉬운 요즘, 사랑하는 가족의 얼굴 바라보며 웃어보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나비가앉아있는이미지
건강과행복_고.jpg
0.43MB



좋은 글귀

♠인생은 한 권의 책과 같다. 어리석은 이는 그것을 마구 넘겨 버리지만, 현명한 사람은 열심히 읽는다. 단 한 번 밖에 인생을 읽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장 파울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사람은 많다. 그러나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사람은 많지 않다. -톨스토이

 

♠행운은 마음의 준비가 있는 사람에게만 미소를 짓는다. -파스퇴르

 

♠유지경성(有志竟成) 이루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 

 

♠인생이란 네가 다른 계획을 세우느라 바쁠 때 너에게 일어나는 것이다. (Life is what happens to you while you're busy making other plans.) -존 레논

 

♠사람에게 유머감각이 있는 게 아니다. 유머감각이 사람을 움직이는 것이다.(One doesn't have a sense of humor. It has you.) -래리 겔바트

행운을 만드는 행동

1. 하루에 3번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보세요.

2. 주변을 청결히 유지하세요. (정리정돈)

3. 집안 환기를 자주 하면 좋은 기운이 들어옵니다. 

4. 몸을 청결하게 하세요. 

5. 외모 가꾸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입었을 때 스스로 기분 좋아지는 옷을 입으세요.

6. 과일과 채소를 꾸준히 섭취하세요.

7. 긍정적인 말을 자꾸자꾸 사용하세요.

8. 많이 걸으면 몸의 기운이 좋아집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잘 보셨나요? 사람은 말하는대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좋은말 많이 하고 많이 듣는 한 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