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소꿈 해몽 모음(송아지, 황소, 젖소)

 

우직하고 온순하지만 화가 나면 무서운 소! 오늘은 소꿈 해몽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꾸신 소꿈 풀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꿈에 동물이 나왔는데 무슨 동물인지 기억이 안 난다면?
꿈에 나온 동물이 살찌고 건강하게 생겼다면 길조, 반대로 흉하고 비쩍 마른 동물이 나왔다면 흉조로 봅니다. 이렇게 꿈은 상황에 따라, 그리고 꾸고 난 후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지요. 꿈을 꾸자마자 기록해두면 꿈풀이에 큰 도움이 되겠죠? 그럼 아래에서 송아지 꿈, 황소 꿈, 젖소 꿈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소꿈 해몽
소꿈 해몽

■송아지가 나오는 꿈

1. 살찌고 힘이 센 송아지 꿈

귀한 자손을 보게 될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만일 남성이 꾸었다면 진행중인 일에서 큰 성과가 있을 것이고, 큰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2. 비쩍 마른 송아지 꿈

하는 일에서 실패하여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그러나 흉몽을 꾸었다고 해서 반드시 나쁜 일이 생긴다는 것은 잘못된 속설입니다. 미리 예측하고 대비한다면 안 좋은 일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암송아지 꿈

꿈에 암송아지가 나왔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하라는 징조입니다. 비록 현재의 성과는 미약하더라도 점점 커지는 눈덩이처럼 얼마 지나지 않아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4. 다리 저는 송아지가 나오는 꿈

나의 건강, 직업, 생활등의 상황이 안좋아져서 주변 사람의 도움이 절실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도움을 잘 받는 것도 실력이니 그러한 상황이 오면 너무 나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할 때 내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5. 송아지를 도둑맞는 꿈

현재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해고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황소꿈 해몽

1. 화난 황소 꿈

나를 둘러싼 운세가 안 좋게 흘러가고 있으니 몸을 사리십시오. '고난''고생''짊어짐'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당분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2. 뒤에서 황소가 따라오는 꿈

기혼 남녀가 꾸었다면 부부간 말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외도를 의심하게 되는 상황이 옵니다. 부부사이는 신뢰와 믿음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화난황소꿈누런소황소가따라오는꿈
황소꿈

3. 힘이 센 황소가 자신의 옆을 지나가는 꿈

억센 황소가 자신 옆을 스쳐지나가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스쳐 지나가는 행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환자가 꾸었다면 머지않아 병세가 회복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4. 빼빼 마른 황소가 누워있는 꾼

말라서 뼈밖에 안보이는 황소가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를 돌아보아야 합니다. 이 꿈은 중병이 걸릴 징조이니 몸의 작은 변화도 놓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일은 미리 알면 대비할 수 있습니다. 

 

5. 세마리의 황소가 나오는 꿈

기혼 여성이 꾸었다면 큰 성공을 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부모에게 효도함은 물론 황소처럼 근면하고 우직하게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멋진 아이가 나올 것입니다. 

 

6. 방에 황소를 묶어 키우는 꿈

<황소=재물>로 생각하면 됩니다. 즉 방에 재물을 묶어 키우는 셈인데요. 사업가가 꾸었다면 대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만일 학생이 꾸었다면 시험 성적이 크게 오르게 됩니다. 

젖소꿈젖소 기르는 꿈
젖소꿈 해몽

■젖소꿈 해몽

1. 젖소들이 목장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어먹는 꿈

아주 좋은 행운이 깃들 길조입니다. 평안하고 부유한 행복한 삶이 찾아올 것입니다. 

 

2. 젖소떼를 몰고 가는 모습을 보는 꿈

재산을 모으는데 누군가의 개입으로 타격을 받을 수 있으니 사람을 새로 사귈 때 언행에 신중하십시오. 

 

3. 젖소를 기르는 꿈

큰 돈을 벌게 될 길조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되어 수중에 돈이 넘쳐흐르게 될 것입니다. 

 

4. 내 뒤를 젖소가 쫓아오는 꿈

누군가로 인해 내 평판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5. 뚱뚱한 젖소가 나오는 꿈

살찌고 거대한 소가 꿈에 나왔다면 생활에 윤기가 흐르고 부자가 될 것입니다. 

 

6. 젖소가 우유를 잔뜩 생산하는 꿈

이 꿈또한 길몽인데요. 운이 쫙 트여 큰돈을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7. 싸우는 젖소 꿈

하는 일이 많아져 눈코뜰새 없이 바빠집니다. 그러나 그로 인해 큰돈을 벌게 되니 기쁘고 보람찰 것입니다. 

 

8. 개가 젖소를 마당(집안)으로 몰아넣는 꿈

친구, 친척, 지인등 타인의 도움을 받아 큰돈을 벌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꿈 해몽 잘 보셨나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밤 더욱더 기분 좋아지는 꿈 꾸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0) 2021.12.20
쥐꿈 해몽 모음. 쥐가 나오는 꿈 흉조일까?  (0) 2021.12.05
콜라꿈 해몽  (0) 2021.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