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콜라꿈 해몽

 

탄산음료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새 제로콜라 마시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오늘은 콜라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콜라, 탄산음료 마시는 꿈을 꾸셨다면 무슨 의미를 지니고 있을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꿈에서 '음료수'는 무엇을 뜻할까?
콜라나 쥬스 또는 우유와 같은 음료를 마시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꿈속에서의 상황과 실제 내가 처한 현실에 따라 각각 다르게 풀이해야겠지요. 꿈속의 음료가 뜨거웠는지 차가웠는지, 음료의 색이 어땠는지, 음료를 건네준 사람이 누구였는지, 마실 때 기분이 어땠는지 등등... 잘 떠올려 보세요. 꿈을 자주 꾸신다면 '꿈노트'를 작성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 무의식의 향연을 기록한다는 것은 참 재밌는 일이죠.

콜라 꿈 해몽

시원한 콜라를 마시는 꿈

그동안 해결하지 못해 안절부절 했던 일들이 화끈하게 해결될 것을 뜻합니다. 

 

김 빠진 콜라 마시는 꿈

계획했던 일이 틀어지거나, 도움을 주기로 했던 사람이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등 업무적으로 좋지 못할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합니다. '플랜B'를 미리 준비해두면 좋겠지요?

 

콜라를 사는 꿈

오랜기간 골치썩던 문제를 해결할 묘안이 떠오를 것입니다. 

 

 

엄청나게 톡톡 튀는 콜라를 먹는 꿈

돈문제의 해결, 고민의 해결, 부의 창출을 의미하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콜라를 빨대로 먹는 꿈

현실의 심리를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하는데요. 특히 애인의 사랑을 받고 싶거나 사랑을 나누고 싶을 때 꾸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콜라를 바닥에 왕창 쏟는 꿈

현재 준비하는 일을 좀 더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잠시의 방심으로 인해 좋은 기회를 차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콜라를 마시고 싶은 기분이 드는 꿈

콜라 먹고 싶은 느낌, 또는 뭔가 시원한 음료를 먹고 싶은 답답한 느낌이 드는 꿈을 꾸셨는지요. 이 꿈은 현재 외로워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배우자가 콜라를 잔뜩 마시는 꿈

집안에 돈이 술술 굴러들어올 운수대통 꿈입니다. 

 

맛없는 콜라를 마시는 꿈

누군가와 말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언행에 주의해 악연을 만드는 것을 피하는 게 좋습니다. 

 

콜라가 들어있는 컵이 깨지는 꿈

현재 답답한 상황을 타파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냅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추진하고 싶은 무언가가 있음을 뜻하기도 하지요. 


콜라꿈, 콜라 마시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좋은 꿈을 꾸면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불길한 꿈을 꾸면 하루 종일 조심하게 되지요. 저는 현실에서 너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깨고 나서 정말 그 일을 겪은 것 같은 감정이 들더군요. 인간의 뇌는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오늘 하루~ 시원한 탄산음료처럼~ 모든 일 화끈하게 풀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