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쥐꿈 해몽 모음. 쥐가 나오는 꿈 흉조일까?

 

오늘은 쥐꿈 해몽 풀이집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어릴 때 시골에서 살았는데 심심할 때 벽을 치면 생쥐가 우다다 도망가는 소리가 나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쥐가 나오는 꿈 풀이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보시죠. 

쥐꿈 해몽
쥐꿈 해몽

쥐꿈 해몽 모음

1. 쥐가 나오는 꿈

꿈속에서 쥐가 나왔다면 일반적으론 흉몽으로 봅니다. 집안에 곤란한 일들이 계속해서 생기고 재난이 다가오고 있음을 뜻하죠. 또한 쥐는 전염병의 매개체이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이 혐오스러워하는 동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의사가 쥐가 나오는 꿈을 꾸면 살고 있는 곳에 전염병이 발생할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다만 꿈속에서 나오는 쥐가 죽었느냐 살았느냐, 나의 기분이 어땠는지에 따라 풀이가 조금씩 달라지니 간밤의 꿈을 잘 기억한 후 해석해보시길 바랍니다. 

 

2. 쥐잡는 꿈

쥐꿈 중 쥐잡는 꿈도 참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인데요. 이 꿈은 조만간 별로 좋지 않은 친구나 지인을 만들게 될 것을 뜻합니다. 우정은 나를 더 빛나게 할 수도 있지만 잘못된 만남은 나를 훨씬 더 역경 속으로 끌고 가게 되어 있지요. 

 

3.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쥐꿈 중 아주 드문 길몽입니다. '쥐'를 '흉조'로 풀이한다면 그 쥐를 잡아주는 '고양이'는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을 가져오는 '길조'로 풀이하는것이지요. 특히 재물운이 트일 것으로 보며 원하는 바의 성취, 성공을 뜻하는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쥐를 잡아서 고양이에게 던져주는 꿈도 비슷하게 풀이합니다. 

 

 

4. 수많은 쥐가 나오는 꿈

많은 수의 쥐가 나왔다면 흉몽으로 봅니다. 하는 일마다 계속 실패할 것이며 건강 또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 조심하십시오. 

 

5. 쥐에게 물리는 꿈

생각지 못했던 부분에서 일이 잘 풀릴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가 이 꿈을 꾸면 주위의 불행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쥐사진마우스쥐나오는꿈
쥐가나오는꿈

6. 쥐가 벽을 갉아먹어 구멍이 뚫려있는 꿈

집에 도둑이 들거나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늘 신중하고, 한번 더 돌아보고,  돌다리도 두드리는 태도를 지니십시오. 

 

7. 그물로 쥐를 잡는 꿈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 죽은 쥐가 나오는 꿈

쥐가 죽어있는 꿈은 운수가 풀려 좋은일이 가득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9. 새끼쥐가 모여있는 꿈

생각만 해도 징그럽지 않나요? 이 꿈은 누군가가 자신을 모함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입니다. 

 

10. 흰쥐꿈

흰쥐가 보이는 꿈, 나타나는 꿈은 행운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원하는 소망,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자는쥐냐옹이와쥐두마리의쥐
쥐꿈 이렇게 풀이해요 해석해봐요 고양이가 나온다면?

11. 쥐에게 발가락을 물리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기혼 여성이 꿀 경우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12. 쥐가 기둥을 갉아먹는 꿈

조심하십시오. 이 꿈은 사업, 재산, 금품의 손실을 의미하는 흉조입니다. 

 

13. 쥐가 음식을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누군가의 참견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는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겠습니다. 

 

14. 쥐떼가 창고의 식량을 먹어치우는 꿈

무슨 일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작은 언행의 실수로 결정적인 부분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15. 쥐가 호랑이로 변하는 꿈

쥐가 다른 동물 특히 고양이나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지위의 상승'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또한 귀한 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16. 쥐를 잡으려고 하는데 구멍으로 사라져 놓치고 마는 꿈

하려는 일이 난항을 겪게 될 것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노력해 보세요. 

 

쥐꿈 해몽 16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기억에 오래 남는 무의식이 꿈은 자신에게 뭔가를 말하고자 함이니 꼭 해석을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꿈 해몽 모음(송아지, 황소, 젖소)  (0) 2021.12.13
콜라꿈 해몽  (0) 2021.11.15
똥밟는 꿈 해몽 운수대통!  (0) 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