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똥밟는 꿈 해몽 운수대통!

 

<더러움 주의!> 꿈해몽을 안 믿는 분들도 돼지꿈이나 똥밟는 꿈 등.. 흔히 '로또 되는 꿈''부자 꿈'이라고 알려진 꿈을 꾸게 되면 한 번쯤은 그 해몽을 찾아보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어젯밤에 지하철에서 바닥에 깔려있는 똥을 밟고 지나가는 꿈을 꾸었답니다. 일어나서도 계속 기억에 남더라고요.(로또 한장 샀어야 했나?)그럼 똥밟는 꿈, 과연 어떻게 해석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해몽은 꿈속의 맥락과 현실에서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풀이한다는 점 염두에 두시고 읽어보세요~

똥밟는꿈-해몽

똥과 관련된 꿈해몽

▣똥밟는 꿈

대변의 색이 황금색이었거나 꿈속에서 기분이 좋았다면 길운이 깃들어 큰 재물을 모으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며 집안에 사랑과 행복이 넘쳐날 것을 뜻하는 길몽이지요. 반면 색깔이 검거나, 꿈속에서 똥을 밝고 울었거나, 미끄러졌다면 흉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검은색 똥을 보는 꿈

색깔이 흑색인 검은 대변 꿈은 대표적 흉몽 중 하나입니다.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똥냄새를 맡는 꿈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사되어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 될 '복 꿈'입니다. 

 

 

▣잔뜩 쌓여있는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대표적인 재물 꿈 중 하나인데요. 큰 재물을 손에 넣어 마음껏 주무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집안이 똥 범벅이 되는 꿈

가족 중 한 사람의 건강이 안 좋아질 것을 뜻합니다. 

 

▣침실에 쇠똥이 가득 차 있는 꿈

안방 또는 침실, 침대에 쇠똥이 있는 꿈은 태몽 중 하나로 귀한 아이를 낳게 됩니다. 

▣쇠똥 꿈

꿈에서 쇠똥을 보았다면 운수 대통하고 하는 일이 모두 승승장수 길할 것으로 풀이합니다. 

 

▣냄비 안에 대변보는 꿈

흉몽입니다. 구설수를 뜻하므로 당분간 언행에 주의하세요. 

 

▣옷에 대변이 묻는 꿈

운수대통, 대길할 꿈으로 큰 행운과 재물이 다가올 것입니다. 특히 대변의 색이 황금색이었다면 이루 말할 것이 없겠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대변을 훔쳐가는 꿈

꿈에서 나오는 똥은 보통 '돈'을 상징합니다. 그러므로 누군가가 자신의 대변을 훔쳐갔다는 것은 돈을 잃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뜻하지요. 매사 꼼꼼히 살피고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대변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

사업 또는 투자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큰돈을 만지게 될 것을 예지 합니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현재 걱정하는 일이 해소될 것을 뜻합니다. 

▣어딘가에 똥을 담는 꿈(대변을 모으는)

돈을 꾸준히 모아 부자가 될 것을 뜻합니다. 

 

▣화장실 또는 변기에 대변이 넘쳐흐르는 꿈

재물, 돈, 행운이 넘칠 것을 뜻하는 전형적인 '부자 꿈'입니다. 뜻밖의 일로 인해 돈벼락을 맞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똥을 시원하게 누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이 시원~하게 술술 풀릴 길한 꿈입니다. 

 

▣길에 있는 대변을 피해 가는 꿈

결혼, 취직, 이사 등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성사되지 않을 것임을 뜻합니다. 

 

▣젖소의 똥을 보는 꿈

건강과 장수를 뜻합니다. 

 

▣머리에 똥을 이고 나르는 꿈

사업의 성공 또는 재물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똥 밟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평소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똥 밟았다~~"라고 하는데 꿈에서 똥을 밟으면 길몽이라고 하니 재미있네요. 대변은 배설물이라는 점 때문에 기피 대상인 반면, 사람의 건강상태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지표이기도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라꿈 해몽  (0) 2021.11.15
개미꿈 해몽 모음집  (0) 2021.10.27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0) 2021.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