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대부분의 사람이 성장하며 한 번쯤 꾸는 꿈이 있습니다. 바로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입니다. 꾸고 나면 상당히 찝찝한 꿈이죠. 특히 청소년기에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길 원해서 꾸는 건 단연히 아니고요. 독립적인 한 명의 어른으로 성장하려는 심리가 반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어떻게 해석하고 풀이하는지 상황별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버지-돌아가시는-꿈해몽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모음

1. 아버지의 부고를 전화로 전해 듣는 꿈

실제로 누군가의 부고를 듣게 될 꿈입니다. 진행중인 일이나 소망하는 일이 성사되지 않을것임을 뜻하기도 합니다. 

 

2.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슬프게 우는 꿈

이런 꿈을 꾸고 나면 매우 슬픈 기분이 들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상당히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대운大運이 들어 생각지도 못했던 목돈을 벌게 되거나 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3. 누군가가 아버지를 칼로 죽이는 꿈

괴한이나 도둑 등 누군가로부터 아빠가 죽임을 당하는 꿈인데요. 실제 꿈꾼이의 가정에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이 꿈을 꾸었다면 매우 좋은 꿈입니다. 부모님이 만수무강하시고 집안에 행운이 가득하여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해석합니다. 

 

4. 자신이 아버지를 죽이는 꿈

이런 꿈을 꾸면 죄책감을 느끼기 쉬운데요. 사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청소년기에 꾸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 당당히 홀로 서겠다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죠. 이젠 부모의 도움에서 벗어나 독립할 시기가 된 것입니다. 만약 성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아직 부모님께 심리적 또는 물질적으로 의지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자신의 상황과 꿈 속의 내용을 바탕으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5. 돌아가신 아버지를 향해 절을 하는 꿈

아버지의 시신을 향해 절을 하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거나 재산을 나눠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나무아빠죽는꿈해몽가족

6. 집에 상여가 놓여 있는 꿈

아버지고 돌아가시고 집에 상여가 놓여 있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현재 하시는 일이 크게 성공하고 직장에서 승진할 것을 뜻하는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7. 가족이 모두 죽는 꿈

부모님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죽는 꿈은 실제론 온 가족이 무병장수할 것으로 풀이합니다. 

 

8. 집에 초상이 난 꿈

회사 또는 운영하는 사업장에서 바라는대로 일이 술술 풀릴 것입니다. 

 

9.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이를 안겨주는 꿈

똘똘하고 귀한 아이를 잉태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10.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식사하는 꿈

이미 고인이 되신 아버지와 즐겁게 식사를 하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앞길이 훤히 뚫리고 모든 게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현재 고민하는 일이 해결되어 마음과 집안이 안정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이런 꿈을 꾸면 하루종일 기분이 별로 좋지 않죠. 부모님과 따로 살고 있는 경우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은 항상 자신이 처한 환경과 꿈 속의 맥락에 따라 다르게 해석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오늘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봄가을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산책길에 보니 겨울 패딩을 입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갑자기 바뀐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미꿈 해몽 모음집  (0) 2021.10.27
신발꿈 해몽 풀이집  (0) 2021.10.05
친구꿈 해몽 모음 14가지  (0) 202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