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친구꿈 해몽 모음 14가지

 

오늘은 친구 꿈 해몽과 그에 대한 풀이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되, 꿈의 자세한 내용과 현실에서 자신이 처한 상황을 고려하여 풀이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세요~

★친구 꿈은 이렇게 풀이합니다★
꿈속에서 나오는 친구는 현실 속의 내 친구일 수도 있지만 지인(회사 동료, 지인, 동업자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친구에게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거나, 친한 친구와 즐겁게 노는 등 즐거운 상황의 꿈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반면 친한 친구가 다치거나 친구에게 쫓기는 꿈과 같이 깨고 나서도 기분 나쁜 꿈들은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친한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꿈

좋은 인연과 벗하게 되거나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임을 뜻합니다. 특히 사업가가 현재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누군가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아 일이 잘 성사될 것입니다. 미혼 남녀가 꾸었다면 궁합이 좋은 연인을 만나 결혼하여 잘 살게 됨을 예지하기도 합니다. 

2. 친한 친구와 여행을 하는 꿈

길몽으로 큰 성공을 하여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됨을 뜻합니다. 

 

3. 친구와 등산하는 꿈

현재 처해있는 상황을 도와줄 후원자를 만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누가 꾸어도 좋은 꿈이지만 특히 사업가가 꾸게 되면 큰 투자를 받게 됩니다. 

4. 친구와 즐겁게 술 마시는 꿈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친구와 술을 마시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직장 또는 학교 등 단체생활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이 해소됨을 뜻합니다. 

5. 어깨동무하는 꿈

동무들과 어깨동무를 하는 꿈인데요. 이 꿈은 조만간 오랜만에 좋은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뜻합니다. 

친구꿈-해뭉
친구꿈 해몽 모음

6. 친구들과 함께 뛰는 꿈

친구와 협력하여 사업을 하게 되어 크게 성공할 꿈입니다. 만일 현재 회사의 대표가 이 꿈을 꾸었다면 다른 업체와 협업하여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7. 친구와 똥을 만지는 꿈

똥이 나오는 꿈은 대체로 큰돈을 벌게 될 길몽에 속하는데요. 이 꿈은 친한 이와 함께 어떠한 일을 도모하게 되고,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매우 큰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친한 이란 친구도 있겠지만 남편, 동료, 지인이 될 수도 있겠죠. 기회가 다가오면 놓치지 마시고 꼭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8. 친구와 싸우는 꿈

사소한 사건으로 인해 친한 사람과의 관계가 어색해질 수 있습니다. 아무리 친하더라도 일정선의 예절과 배려는 꼭 필요한 법입니다. 이 꿈은 또한 <구설수에 휘말릴 것>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어느 쪽이든 당분간 언행에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9. 친구가 우는 꿈

꿈에 나온 친구가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 친한 벗이라면 요새 건강이 어떤지 한번 안부를 물어보세요.

10. 친구가 사고 나는 꿈

누군가의 실수 또는 의도적인 행위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당분간 누구와 무슨 일을 하든 꼼꼼히 살펴보셔야겠습니다. 

11. 벗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산책하는 꿈

친구와 합작하여 진행하는 사업(장사)이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12. 친구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고, 현재 투병 중이라면 병세에 차도가 있을 것입니다. 

 

13. 친구와 함께 사냥하는 꿈

별로 안 좋은 꿈입니다. '해고''이별'을 뜻하는데요. 직장인이 꾸셨다면 당분간은 분위기를 잘 살피셔야겠습니다. 

14. 친구가 집에 놀러 왔는데 쫓아내는 꿈

생활에 불편한 부분 또는 가정에 불행이 찾아올 꿈자리입니다. 

 

친구 꿈 무료 해몽 풀이 잘 보셨는지요? 저는 요새 꿈에 자꾸 옛날에 인연이 있었지만 지금은 연락하지 않는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뭘 말하고자 하는 걸까요? 제가 무의식 중에 그들을 생각하고 있었던 걸까요? 참 인간의 무의식이란 신기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꿈 해몽 풀이집  (0) 2021.10.05
기린꿈 해몽 10가지  (0) 2021.09.01
반지꿈 해몽  (0) 2021.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