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기린꿈 해몽 10가지

 

키가 크고 목이 긴 기린은 초식동물이라 온순한 이미지가 강하죠. 그런데 생각보다 강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작정하고 공격하면 사자와 같은 맹수도 아주 쉽게 밟아버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기린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코끼리, 기린처럼 크기가 큰 동물은 보통 명예, 재물, 성공을 상징합니다. 간밤에 꾸신 기린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

1. 기린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꿈

목이 긴 기린이 먼 곳을 가만히 응시하고 있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임에도 참 평화로운 기분이 드셨을 것 같은데요. 이 꿈은 앞날의 평화와 광명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좋은 연락이 오거나 기다리던 사람과 마주치게 될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2. 교미하는 기린 한 쌍이 나오는 꿈

사업가가 꾸었다면 중요한 계약이 성립됨을 뜻합니다. 

3. 기린이 나뭇잎을 뜯어먹는 것을 보는 꿈

시험을 준비 중인 이가 꾸었다면 <합격>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직장인이 꾸었다면 승진을 하거나 업무평가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4. 집에 기린이 들어오는 꿈

태몽 중 하나입니다. 매우 총명하고 바른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행운과 행복을 뜻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5. 들판에서 기린이 평화롭게 풀을 먹고 있는 꿈

드넓은 들판에서 기린이 한가하게 풀을 뜯어먹고 있었다면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일상에 행운이 깃들 것입니다. 

 

6. 기린과 함께 아름다운 숲 속에 들어가는 꿈

힘든 일은 모두 지나갔으며 앞으로 쭉 꽃길만 걷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높은 사람이나 유명인이 기린을 타고 오는 꿈

자녀 혹은 가족 중 한 사람의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고 만사가 잘 풀릴 것입니다. 

8. 기린이 이리저리 도망 다니는 꿈

주변 사람 혹은 직장 동료로부터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조심 또 조심하십시오. 

9. 기린 무리가 도망가는 꿈

기린 꿈 중에 흉몽에 해당합니다. 그동안 계획했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거나 가진 돈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10. 기린의 긴 목을 잘라버리는 꿈

<성취><명성><행운>을 뜻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이며 이로 인해 명성을 얻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학창 시절 잰말놀이가 기억나네요. "내가 그린 기린 그림은 잘 그린 기린 그림이고 네가 그린 기린 그림은 못 그린 기린 그림이다." 다들 발음 잘 되십니까?

 

모든 사람은 꿈을 꾸죠.  꿈은 자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잠재의식이 만들어낸 메시지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잘 기억해 두었다가 기회가 다가왔을 때 꽉 잡을 수 있을 것이요.  흉몽을 꾸면 매사 조심하고 철저히 대비한다면 크게 걱정할 일 없을 것입니다. 운은 가능성일 뿐 결과는 아니라는 점 꼭 잊지 마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꿈 해몽 모음 14가지  (0) 2021.09.16
반지꿈 해몽  (0) 2021.08.27
대추꿈 해몽  (0) 202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