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반지꿈 해몽

 

안녕하세요. 간밤에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반지(半指) 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가락지'라고도 불렀던 반지 꿈을 꾸면 어떻게 풀이할까요? 자세히 알아보시죠.

■반지 꿈(태몽)

기혼 여성이 꿈에서 반지를 보았다면 지혜롭고 신념이 강한 아들을 낳을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금반지 꿈의 경우 금반지 하나가 나오면 아들, 여러 개가 나오면 딸로 풀이합니다.  

■반지 꿈(남성이 꾸었을 때)

半指는 예로부터 자신이 연인이 있음을 나타내는 징표이기도 하죠. 남성이 꿈에서 반지를 보았다면 곧 행복한 사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금반지를 낀 꿈

현재 사랑하는 연인과 혼인하게 될 것입니다. 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낯선 남자와 천눈에 반해 연인관계가 될 것이요. 열애 중인 남자가 꾸었다면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에게 반지 선물 받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단조로웠던 일상에 생기가 흐르고 생활이 행복해지며 지갑이 두둑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연인(애인)에게 반지 선물 받는 꿈

그 연인과 실제로 결혼하게 될 꿈입니다. 천상의 베필이니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며 오랫동안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될 것입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반지는 연인의 징표인데요. 이 징표를 잃었다면 사랑하는 이와의 갈등을 뜻합니다. 남성이 꾸었다면 부부 또는 연인과 말다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이 꾸었다면 남편과 별거하게 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서로 다른 사람이기에 일어나는 갈등을 당연하게 여기되 이것을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반지를 사는 꿈

가족이나 친척 중에 결혼하는 이가 생길 것입니다. 또한 상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큰돈을 손에 쥐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은반지를 끼는 꿈

금반지와는 달리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건강이 악화됨'을 뜻하는 꿈이니 면역력에 좋은 음식 잘 챙겨 드시고 당분간은 휴식 위주의 생활을 지속하는 게 좋습니다. 

■쇠로 된 반지를 끼는 꿈

보석이 아닌 쇠로 만들어진 반지, 가락지를 끼는 꿈은 좋지 않은 가능성을 뜻하는데요. 특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으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쇠로 된 목걸이나 귀걸이 또한 안 좋은 꿈이니 조심하는 게 좋아요)

■여러 개의 반지, 장신구가 나오는 꿈

꿈을 꾼 사람의 배우자가 부자가 될 꿈입니다. 혹은 연인이 부자가 될 것을 뜻합니다. 

반지꿈
반지꿈

■쌍가락지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매우 큰 성공'을 뜻합니다. 

■텅 빈 반지 상자를 받는 꿈

'속아 넘어 감''거짓에 팔림'을 뜻하므로 거래나 계약을 할 때 항시 의심하고 조심하십시오. 

■반지가 손가락에서 빠지는 꿈

기혼 남성, 여성이 꾸었다면 어떠한 일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녹슨 커플링 꿈도 비슷한 의미를 지니는데요. 애인과 헤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애인이나 배우자를 잃고 싶지 않다면 평소보다 더 배려하고 존중하는 게 좋겠습니다. 

 

반지 꿈 해몽 잘 보셨나요? 저는 요새 꾸는 꿈이 잘 기억이 안나는 경우가 많아 아쉽습니다. 꿈꾸는 거 좋아하거든요.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것 같은 기분? 물론 흉몽을 꾸면 많이 찝찝하지만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린꿈 해몽 10가지  (0) 2021.09.01
대추꿈 해몽  (0) 2021.08.14
오리꿈 해몽 모음  (0) 2021.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