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대추꿈 해몽

 

보양식에도 많이 사용되는 대추, 좋아하시나요? 대추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는 건강식품인데요. 꿈에서 대추를 먹거나 보았다면 어떻게 풀이할까요? 간밤에 꾸신 꿈에 대한 해석을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0

■대추 먹는 꿈

달달한 대추를 맛있게 먹는 꿈을 쑤셨나요? 이 꿈은 대표적인 길몽 중 하나입니다. 가정주부가 꾸었다면 집안 살림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을 뜻합니다. 임신을 준비 중인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하며 귀하게 될 자식을 잉태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상인이 꿈속에서 잘 익은 대추를 베어 먹었다면 사업의 범위가 확장될 것입니다. 직장운의 상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추를 따는꿈

대추나무에서 잘 익은 빨간 대추를 따는 꿈, 혹은 따서 먹는 꿈 모두 아주 좋은 길몽이라 합니다. '재물운'을 뜻하는 이 꿈은 당신의 앞길이 환히 열리고 사업의 성공을 예지 합니다. 

■대추를 파는 꿈

가지고 있는 대추를 파는 꿈, 나무에서 대추를 따서 파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자신의 매력이 온 세상에 퍼질 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소속한 단체나 지역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어딜 가든 환영받는 인물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매력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붙잡게 될 것인데 세상만사에는 모두 장단점이 있으니 늘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대추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대추를 받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당신이 누군가 또는 어떤 단체에 '속박'됨을 뜻합니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안 좋은 일에 얽매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누군가에게 대추를 주는 꿈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행한 노력이나 수고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이로 인해 많은 감사와 보답을 받게 될 꿈입니다. 

bcd

■대추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꿈

흉몽입니다. 자신 혹은 가까운 사람이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너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

■대추나무에 꽃이 피는 꿈

대추나무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셨다면 <연애운>을 상징합니다. 평소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 있게 다가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잘 익은 대추 꿈

잘 익은 빨간 대추를 보는 꿈은 <성공>을 뜻합니다. <좋은 기회>를 뜻하기도 하는데요.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에 대해 보상을 받을 날이 머지않았으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물에 떠있는 대추를 건지는 꿈

대추 꿈 중에 흉몽에 속합니다. 집안에 안좋은 일, 불길한 일이 일어남을 암시하니 당분간 조심하는게 좋겠죠?

 

대추꿈 해몽 잘 보셨나요? 전 어렸을 때 대추를 싫어했는데 나이 들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대추차도 맛있고 삼계탕에 들어있는 대추도 빼놓지 않고 꼭 먹지요.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요새 어지러운 시국 때문에 잠 안 오시는 분들은 한잔씩 하시면 꿀잠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부자 되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지꿈 해몽  (0) 2021.08.27
오리꿈 해몽 모음  (0) 2021.08.02
침대꿈 풀이  (0) 2021.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