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침대꿈 풀이

 

안녕하세요. 간밤에 잘 주무셨나요? 열대야 때문에 고생은 안 하셨는지요. 오늘은 꿈에 침대가 나왔을 때 어떻게 풀이하는지에 대한 침대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1. 침대에 누워 있는 꿈

고통과 고난, 위험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침대는 사업을 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재 사업을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살얼음을 밟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늘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매우 조심히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침대에 누워있는데 잠이 안오는 꿈

꿈속에서 침대에 누웠지만 잠이 안오거나, 잠들지 않은 상태로 있는 꿈인데요. 이 꿈은 흉몽으로 건강이 안 좋아질 것임을 예지 합니다. 충분한 수면과 좋은 식습관으로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게 중요합니다. 

3. 지저분한(더러운) 침대에 누워 잠이 드는 꿈

'재정적 압박''가난'을 뜻하는 꿈입니다. 수중의 돈이 사라질 것을 뜻하는 꿈이기 때문에 돈관리를 철저히 하는 게 좋습니다.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병세가 악화될 것입니다. 

4. 모르는 사람의 침대에 누워있는 꿈

꿈에서 낯선이의 침대에 누워있었다면? '이혼''결별'을 뜻합니다. 현재 배우자 또는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보십시오.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속담이 있지요.

5. 내 침대가 불타는 꿈

자신의 침대가 활활 불타고 있었다면. 화재 한가운데에 내 침대가 있었다면. 이는 배우자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특히 배우자의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살펴보십시오. 

 

6. 새롭게 장식한 침대를 보는 꿈

꿈속에서 멋지고 화려한 보석, 장식으로 새 치장을 한 침대를 보았나요? 이 꿈은 전형적인 태몽입니다. 태몽은 임산부뿐만 아니라 아버지, 조부모, 고모 등 가까운 이들이 꾸기도 합니다. 친한 친구가 꾸기도 하죠. 

7. 꽃이 깔려 있는 침대에서 깊이 잠드는 꿈

'죽음'을 의미하는 흉조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부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8. 꿈에서 침대를 보았다면

미혼 남녀의 경우 일반적으로 혼인수로 풀이합니다. 좋은 상대를 만나 적당한 시기에 결혼하여 해로(偕老)할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9. 낡은 침대가 나오는 꿈

낡은 침대 꿈은 '가난''굶주림'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미리 준비가 되어 있으면 근심할 필요가 없는 법. 재정을 정비하고, 갑작스러운 재난에 대비하십시오.

10. 뒤집어져 있는 침대 꿈

가족 또는 친척으로부터 안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11. 침대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꿈

흉몽으로 사업의 실패나 시험 탈락을 의미합니다. 

12. 남의 침대를 빼앗는 꿈

아내 또는 남편과의 사이가 틀어져 헤어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13. 침대 시트를 수선하는 꿈

배우자 또는 연인과의 관계가 악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14. 개미(또는 작은 벌레)가 침대에 기어오르는 꿈

타인의 마음을 설득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거나, 자신이 주체가 되어 소문을 낼 일이 생길 것으로 풀이합니다. 

15. 침대를 때려부수는 꿈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실직><취소>를 의미합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해 보시고 이 꿈을 꾸면 일단 매사 조심하는 게 좋은 처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16. 침대를 정리하는 꿈

침대를 말끔히 정리정돈 하는 꿈은 좋은 이와 사랑에 빠질 것을 의미합니다. 

17. 침대에 햇빛이 비치는 꿈

마치 영화속 주인공처럼 강렬한 햇빛 속에서 잠을 깨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곧 귀인을 만나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될 것입니다. 

 

※꿈해몽이란 '꿈의 의미를 해석하는 것'입니다. 모든 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과 꿈속의 자세한 내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길몽을 꾸었을 때는 매사 적극적으로, 흉몽을 꾸었을 때는 매사 조심하며 지내는 게 좋은 처신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침대 꿈해몽 잘 보셨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바닥생활을 해서 지금도 침대보다는 바닥이 편합니다. (침대에서 자다 보면 꼭 굴러 떨어질 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 드네요.) 특히 겨울철에 바닥에서 보일러 뜨끈하게 틀고 귤 까먹는 재미를 놓칠 수 없죠.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꿈 해몽 모음  (0) 2021.08.02
상어꿈 해몽 모음 자세히  (0) 2021.07.03
거미꿈 해몽 모음  (0)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