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거미꿈 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Spider~ 거미 꿈풀이를 준비했습니다. 거미는 여름철 지긋지긋한 모기를 주식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에게 꼭 필요한 익충인데요. 꿈에서 거미가 나오면 어떻게 풀이할까요?

0

■거미가 나오는 꿈

어렴풋이 거미의 모습만 기억이 나나요? 남성이 꾸었을 경우 재산에 피해를 볼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 중에 질이 안 좋은 이가 있을 수 있으니 경계하세요. 여성이 꾸었을 경우 '생식기에 병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기적인 부인과 검진 잊지 마세요.

■거미집 꿈

거미가 집을 짓는 꿈. 거미줄을 치는 꿈을 꾸셨나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합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아주 열심히 노력해야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운 따위에 기대지 말고, 기대하지도 말고 오로지 노력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념통암(一念桶巖). 정신을 집중하면 화살이 바위를 뚫는다 합니다. 집중하고 노력하여 결과를 이끌어내시기 바랍니다.

 

 

장사를 준비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장사가 매우 번창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체인점을 낼 정도로 번창할 수 있습니다. 

 

환자가 꾸었다면 건강이 서서히 좋아질 것입니다. 

■죽은 거미 꿈

거미가 죽어있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걱정이 가까운 시일 내에 모두 사라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현재의 걱정거리는 미래의 것이 아니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몸에 기어가고 있는 거미를 잡는 꿈

당신의 몸에 거미가 기어가고 있었는데 때려서 죽였나요? 건강이 좋아질 징조로 봅니다. 

■거미가 파리를 잡아먹는 꿈

거미꿈 중에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사고''사망'을 뜻하지요. 꿈은 꿈이라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 없겠습니다. 돌다리도 두들기며 건너는 태도로 생활하십시오. 특히 안전사고, 재난에 대비하세요.

■거미를 밟아 죽인 꿈

대부분 거미를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하지만 밟아 죽였을 때에는 얘기가 달라집니다. 이 꿈은 '재난'을 뜻합니다. 특히 가족 구성원들에게 역경과 고난이 다가옴을 뜻하니 조심하십시오.

■거미가 천장에서 떨어지는 꿈

거미가 하늘, 천장, 높은 곳에서 당신의 몸 위로 떨어지는 꿈을 꾸셨나요? '액운이 다가옴'을 뜻하니 부디 조심하십시오. 계란에도 뼈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당분간 작은 일도 살피며 주의하세요.

■거미줄에 거미가 매달려 있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방해를 놓는 인물이 있을 수 있으니 항시 주위를 경계하십시오. 속임수, 사기에 관련된 꿈 중 하나입니다. 

■거미가 자신에게 덤비는 꿈

거미에게 공격받는 상황을 꿈으로 꾸었나요? 이 꿈은 주변 사람들 중 한 명에게 공격받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몸에 거미줄이 감겨 있는 꿈

꿈에서 몸에 거미줄이 말려 있는 꿈, 칭칭 감겨있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나 근심거리 때문에 고생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조심하세요.


거미가 징그럽게 생겼지만 인간에게 꼭 필요한 동물이죠. 심지어 거미고기는 맛도 좋다고 하네요. 새우와 비슷한 맛이라고 합니다. 8개의 눈과 징그러운 외모 덕에 영화나 게임 애니 등에서 안 좋은 캐릭터로 묘사되곤 하는 거미(스파이더맨 빼고..) 억울하겠어요.ㅜㅜ 모기의 천적이라니 앞으로 거미 보면 잘해줘야겠습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꿈만 꾸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어꿈 해몽 모음 자세히  (0) 2021.07.03
오줌싸는 꿈 해몽 자세히  (0) 2021.06.22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해몽  (0) 2021.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