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상어꿈 해몽 모음 자세히

 

오늘은 '살아있는 화석'이라 불리는 상어(Shark) 꿈에 대한 풀이를 준비했습니다. 상어는 무시무시한 외모와는 다르게 공격성이 없는 종이 많다고 해요. 식용으로도 많이 사용하죠. 최근 우리나라 식당에서 판매하는 참치회덮밥에 참치가 아닌 상어고기가 많이 사용된다는 방송을 보고 충격을 받은 기억이 납니다. 잡설이 길었는데요, 그렇다면 꿈에서 상어가 나오면 어떻게 해석할까요?

1

▣상어를 보는 꿈

상어를 보는 꿈을 꾸었나요? 꿈에 상어가 나왔다면 아주 좋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점점 더 부유해지고 집안이 번성할 것입니다. 상인이 꾸었다면 장사에서 대박이 날 것이요, 직장인의 경우 승진을 하거나 승진하지 않더라도 업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연봉이 오르게 됩니다. 학생이 꾸면 시험에서 원하는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상어 잡는 꿈

그동안 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안정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원하던 직장에 합격할 것이며, 수험생은 원하던 대학에 합격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릴 것입니다. 기혼 여성이 꾸면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한답니다. 

▣상어 무리를 보는 꿈(상어 떼 꿈)

이직수를 의미합니다. 직업을 바꾸게 되며 이로 인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상어 떼에게 공격을 받거나, 상어 떼에게 물리는 꿈은 흉몽으로 안 좋은 사건에 휘말릴 수 있음을 예지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죽은 상어 꿈

꿈에서 죽은 상어를 보았다면 직장이나 일상에서 자신의 실수로 인해 경제적 손실을 입게 될 것입니다. 평소보다 꼼꼼히 살피고 철저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2

▣상어에게 물리는 꿈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진행 중인 일에 방해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결정할 때는 심사숙고하십시오. 또다른 해석으로는 가족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상어에게 공격받는 꿈

자신이 아닌 타인이 상어로부터 공격받는 꿈을 꾸었나요? 이는 이 꿈을 꾼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벌어질 것임을 의미하는 흉조입니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

▣새끼 상어 잡는 꿈

아기 상어 잡는 꿈은 태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귀한 아들을 낳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상어에게 물려 몸이 잘리는 꿈

상어에게 공격받아서 몸이 잘리는 꿈. 이 꿈은 상어 꿈 중에서 매우 안 좋은 흉몽으로 풀이하는데요. 가까운 지인, 가족들에게 흉흉한 일이 발생하거나 죽음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상어를 죽이는 꿈

고민거리가 있다면 단숨에 해결될 실마리가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행운><재물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선뜻 나서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가 있다면 용기를 내어 다가서 보세요. 인간관계, 일 어떤 종류 던지요.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얀 상어를 보는 꿈

<행운><재물운><소원성취>를 뜻하는 길조입니다. 갈등이 해결되고,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상어의 등에 타는 꿈

<리더가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상어의 등에 탔다면 자신이 속한 단체의 우두머리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 꾸었다면 조만간 승진하게 될 것입니다. 

cd

▣아주 큰  상어를 보는 꿈

꿈에서 거대한 상어를 보았다면 '성공'을 의미합니다. 회사에서 성공하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을 준비 중이라면 큰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상어에게 물려 끌려다니는 꿈

바다에서 상어가 나를 물고 이리저리 끌고 다녔다면, 현실에서 안 좋은 상황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상어 떼가 노는 것을 보는 꿈

상어 여러 마리(상어 떼)가 이리저리 몰려다니면서 노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 중인 일이 계속해서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으로도 인정받고 출세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잘 보셨나요? 상어는 바다에서 사는 동물이지만 사실 돌고래처럼 민물에서도 살 수 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위험한 동물은 아니지만 이빨에서 볼 수 있듯 강한 육식성 어류이니 상어가 보이면 피하는 게 좋겠죠?(일반 사람들이 상어와 마주할 일은 거의 없겠지만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매일 행복한 꿈만 꾸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대꿈 풀이  (0) 2021.07.17
거미꿈 해몽 모음  (0) 2021.06.28
오줌싸는 꿈 해몽 자세히  (0) 202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