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오리꿈 해몽 모음

 

꿈 자주 꾸시나요?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꿈속 내용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현실 속 생활과 사건'이라고 합니다. 즉, 무의식의 표출이라는 것이지요. 반면 예로부터 꿈은 미래의 길흉화복, 운수를 점치는 중요한 현상이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오리 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꾸신 꿈을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0

1. 오리가 나오는 꿈

갑작스러운 손님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모든 꿈해몽과 마찬가지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는데요. 꿈에서 오리가 행복하고 호기심 가득한, 활발한 모습이었다면 현실에서 방문할 손님 또한 기쁜 소식을 알려올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꿈속에서 오리가 축 처져 있었거나 불길하게 우는 모습을 보였다면 현실에서도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예지 합니다. 또한 대문 위에 오리가 앉아있었다면 귀한 손님이 불현듯 나타날 것임을 뜻합니다. 

2. 오리 우는 소리를 듣는 꿈

초청하지 않은 손님이 집안으로 들이닥칠 꿈입니다. 꿈속에서 오리 우는 소리가 맑고 경쾌했다면 평소 관계가 좋았던 반가운 손님이, 반대로 탁하고 짜증 나는 소리였다면 친하지 않은 사람 또는 낯선 이의 방문을 받게 될 꿈이라고 풀이합니다. 

3. 물 위에서 오리가 헤엄치는 꿈

오리가 자유롭게 노는 꿈을 꾸셨나요? 실제로 오리는 물 위에서 잘 떠있고 깃털도 잘 젖지 않습니다. 장사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작은 역경이 있더라도 큰 손실 없이 성공적으로 이익을 낼 것입니다. 학생이 꾸었다면 학업에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며 직장인의 경우 좋은 실적을 올리게 됩니다. 취업을 준비중인 이가 꾸었다면 좋은 회사에 취업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오리가 즐겁게 물에서 노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풀이하므로 이 꿈을 꾸었다면 아무 걱정 없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셔도 좋겠습니다. 

 

4. 오리가 큰 길을 지나가는 꿈(걸어가는 꿈)

오리가 뒤뚱거리며 큰 길을 지나가는 꿈은 현재의 재난이 곧 사라질 것을 뜻합니다. 또한 곧 재난에 부딪히더라도 큰 손해 없이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5. 어미오리와 새끼오리가 흙탕물에서 헤엄치는 꿈

행운을 부르는 길몽입니다. 본인과 가족은 앞날에 밝은 기운이 넘치게 비치니 생활이 기쁘고 활기가 넘칠 것입니다. 

물속이럴su가

6. 청둥오리 꿈

한국의 겨울철새 푸른 청둥오리가 나오는 꿈인데요. 아주 좋은 길몽으로 소원성취, 좋은 인연을 맺음을 뜻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이 꾸었다면 역경 없이 대성할 꿈으로 풀이합니다. 

7. 큰 오리를 보는 꿈

거대한 오리가 나왔다면 현실에서 누군가로 인해 성가심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일을 사사건건 방해하거나 지나치게 잔소리를 늘어놓는 사람이 있지 않은지 생각해 보세요. 현실에서도 호기심 많은 오리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쪼아대고 소리치기도 하죠. (상당히 귀찮죠..)그래서 이런 해석이 나왔나 봅니다. 

8. 오리떼 꿈

재물과 관련될 길한 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돈을 벌게 되고, 성공으로 이어질 것을 의미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투자하셔도 좋겠네요.

9. 오리가 싸우는 꿈

사업가가 꾸었다면 경쟁업체또는 거래처와 사이가 악화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잘 보셨나요? 오늘은 오리꿈 해몽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저희 아이가 2살 때 보라매공원에서 잠자는 오리를 30분 동안이나 구경하고 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럼 오늘도 하시는 일 모두 성공하시길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추꿈 해몽  (0) 2021.08.14
침대꿈 풀이  (0) 2021.07.17
상어꿈 해몽 모음 자세히  (0) 2021.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