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신발꿈 해몽 풀이집

 

오늘은 신발꿈 해몽 정보를 자세히 준비했습니다. 편한 신발은 마음도 편안하게 만들어주지요. 오늘 꾸신 꿈 긍정적으로 해석하셔서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시작!

장화-그림

신발꿈 해몽 모음

1. 새 신발이 나오는 꿈

새로운 신을 구매하거나 처음 보는 신발이 꿈속에 나왔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됨을 뜻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즐거운 인연 만들어가시면 서로에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2. 새 신발을 신는 꿈

모든 꿈이 그렇듯이 꿈속의 상황과 현실의 흐름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는데요. 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총명하고 성실한 남성과 혼인할 것으로 해석합니다. 미혼 남성이 꾸었다면 '사랑을 얻게 됨'을 뜻하는데 이는 현재 연인으로부터 받는 사랑일 수도 있지만 새로운 인연으로부터 받는 사랑일 수도 있습니다. 기혼 남녀가 꾸었다면 부부간 관계가 더 좋아지고 사랑이 깊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3. 헌 신발을 신는 꿈

낡고, 허름한, 꾀죄죄한 신발을 신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헤어짐'을 뜻합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지나가는 인연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미래를 바라보는 게 좋습니다. 

 

4. 헌 신발이 나오는 상황

꿈속에 낡고 헌 신발이 나왔는데 자세한 내용이 잘 기억이 안 나시나요. 헌 신발이 나오는 꿈은 사실 징조가 좋지는 않아요. 근심 걱정을 뜻하는 꿈이니 당분간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5. 신발을 사는 꿈

꿈속에서 가게에 들러 새로운 신발을 구매하는 꿈인데요. '여행'을 뜻합니다. 여행 계획이 없다면 이참에 훌쩍 떠나보시는 게 어떨까요? 좋은 운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만일 장사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장사가 크게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6. 신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아주 안 좋습니다. <재난><고통>을 의미하므로 늘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7. 남의 신발을 훔치는 꿈

신발을 도둑질하는 꿈 또한 흉몽 중 하나입니다. 친구나 동료로부터 배신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8. 신발을 선물하는 꿈

누군가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9. 신으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신으로 다른 사람을 마구 때리는 상황은 어떤 자리에 발탁되거나 대표가 될 것을 뜻하는 꿈자리입니다. 

 

10. 슬리퍼 꿈

'재난에 부딪힘'을 뜻하는 흉몽인데요. 특히 기혼남녀가 꾸었을 경우 배우자와 헤어짐을 뜻하니 평소 관계를 되돌아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11. 낡고 떨어진 슬리퍼 꿈

오래지 않아 이사를 하게 됩니다. 

 

12. 슬리퍼를 잃어버린 꿈

경쟁자 또는 적으로 인해 금전적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13. 산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준비 중인 일의 결과를 제대로 알릴 수 없는 상황이 옵니다. 다음 기회를 차분히 기다리십시오. 

 

14. 신발장에 신발이 가득 차 있는 꿈

현재 사업을 하고 있다면 더 크게 확장해도 잘 될 것을 암시합니다. 

 

15. 구두에 광이 나도록 깨끗이 닦는 꿈

새로 시작하는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16. 멋진 부츠를 신고 걷는 꿈

사업이 번창함, 또는 직장에서 승진하여 명예와 재물을 얻을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17. 길을 걷던 중 신발 굽이 부러지는 꿈

대표적 흉몽 중 하나로 '하던 일의 실패나 중단' '누군가와의 이별' '어이없는 사고'등 안 좋은 징조이므로 조심하십시오

 

18. 신발을 신고 걸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릴 것이며 운수 대통할 것입니다. 

 

19. 누군가로부터 좋은 신을 얻는 꿈

혼자 힘으로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사업가가 꾸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0. 아끼던 신발을 꺼내 신는 꿈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또는 친구, 지인과 마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꿈 해몽 잘 보셨나요? 인연이나 관계에 대한 해석이 많네요. 옛날엔 연인끼리 신발을 선물하면 안 된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커플 신발도 많이 신고 선물도 많이들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 돌아가시는 꿈 해몽  (0) 2021.10.17
친구꿈 해몽 모음 14가지  (0) 2021.09.16
기린꿈 해몽 10가지  (0) 2021.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