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오늘은 한국을 상징하는 늠름한 동물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범꿈 해몽을 준비했으니 간밤에 호랑이꿈을 꾸셨다면 아래에서 찾아 읽어 보세요.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모음집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무시무시한 호랑이가 나에게 달려들었다면 비록 꿈일지라도 온 몸이 긴장되고 두려운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같은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일지라도 꿈을 꾼 당사자가 누구인지, 꿈속에서의 상황과 느낌은 어땠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세요. 

- 임산부가 꾸었다면 듬직하고 영특한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 사업가가 꾸었다면 새로운 영역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호랑이가 나에게 달려들었는데 총으로 쏘거나 죽였다면 현실에서 추진중인 일에서 좋은 결과를 맺게 될 것입니다. 

- 꿈에서 호랑이가 다른 동물에게 덤볐다면 친구 또는 친척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호랑이에게 쫓기는 상황이었다면 현실에서 원하던 일, 추구하던 일에 어떤 방해물이 생길 것입니다.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을 꾸었는데, 깨고 나서 너무 무서워 덜덜 떨었다면 현실에서 누군가로부터 정서적인 괴롭힘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 무시무시한 범이 집안으로 달려들어왔다면 조만간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혼 여성, 임산부가 꾸었다면 훌륭한 업적을 남길 자손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 달려드는 호랑이를 잡아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꿈은 '많은 이를 통솔하는 지휘자''리더'가 되거나 큰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상관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이라기 보다, 강아지처럼 졸졸 나를 따라다녔다면 업무나 사업 등 하는 일에 있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달려드는 호랑이를 붙잡았다면 친한 친구와의 사이가 틀어지게 될 것입니다. 

- 호랑이가 달려들었는데, 싸워서 이겼다면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 범이 달려들다가 자신의 코앞에서 피해서 도망치는 꿈은 현실에서 실패, 상실, 포기를 뜻하니 당분간 뭐든 신중하십시오. 

▣호랑이를 보는 꿈

꿈에 범이 나왔다면 기본적으로는 타인과의 갈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죽음, 질병, 사고를 의미하기도 하니 이 꿈을 꾸었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을 옮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직장인이 꾸었다면 업무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거나 승진하게 될 것입니다. 

▣들판에서 호랑이들이 어울려 노는 꿈

회사에 취직하거나 단체에 소속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호랑이가 무서워서 벌벌 떠는 꿈

현실에서 직장 상사, 동료등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지 않나요? 이 꿈은 주변 사람들로 인해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호랑이가 크게 우는 소리를 듣는 꿈

타인의 주목을 받을 일이 생깁니다.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보통은 역경을 극복하거나 하던 일을 성공적으로 마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큰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호랑이가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꿈

큰 사고가 나지만 구사일생으로 목숨에는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문 밖에 있는 호랑이 꿈

자신의 분야에서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니 놓치지 마세요. 

▣백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흰호랑이꿈은 길몽으로 풀이하는데요. 특히 뜻밖의 큰돈을 벌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임신한 사람이 꾸었다면 장차 위대한 업적을 이룰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

여기서의 범은 '장애물'을 의미합니다. 즉 현실에서의 방해요소가 제거되어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새끼 호랑이 꿈

꿈에서 아기호랑이를 보았다면 좋은 징조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아직은 미미한 성과를 내고 있지만 머지않아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이니 계속해서 정진하세요. 쥐, 참새, 토끼, 고양이 같은 작은 동물이 큰 호랑이로 변하는 꿈도 비슷하게 풀이합니다. 

▣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 꿈

사업, 공부등 자신이 현재 집중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예지 하오니 현재의 길에서 벗어남 없이 계속 정진하면 될 것입니다. 

▣호랑이가 쫒아와서 도망치려고 하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는 꿈

무시무시한 호랑이가 따라와서 도망가고 싶은데 몸이 얼어붙어 발이 떨어지지 않았나요.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 자신보다 강한 위치의 사람에게 심리적 압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과 여러 가지 범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요새 참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래도 "범에게 물려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속담이 있듯 눈을 크게 뜨면 어떻게든 돌파구가 보이기 마련이지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무사 태평한 하루를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