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토끼꿈 해몽 모아보기

 

임인년 새해를 앞두고 매서운 한파가 찾아왔네요. 오늘은 추운 눈밭에서도 깡총거리며 잘 노는 귀여운 토끼꿈 해몽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토끼와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아래에서 검색해 보세요.

토끼꿈 해몽
토끼꿈 해몽

토끼꿈 해몽 모음

1. 꿈에 토끼가 나왔다면

조만간 어디선가 많이 본 것 같은 '낯익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사람과의 만남이 득이 될지 실이 될지는 꿈속의 느낌, 꿈속에 나온 토끼의 상태와 나의 기분에 따라 많이 달라지니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해 보세요. 

 

2. 토끼를 잡는 꿈

<두 마리 토끼를 잡다><가는 토끼 잡으려다 잡은 토끼 놓친다>라는 속담이 있죠. 꿈속에 나오는 토끼는 "이익"좋은 물건을 얻음"등 무언가를 얻는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꿈에서 토끼를 잡았다는 것은 조만간 나에게 좋은 이득이 될만한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3. 토끼를 향해 총을 쏘는 꿈

도망가는 토끼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의 방향이 조금 잘못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토끼는 '이득'을 의미한다고 위에서 설명했지요? '이득'이 될만한 일이 멀리 가고 있는데 심지어 총을 쏴서 그 이득을 없애버리는 셈이라는 건데요. 현재 계획 또는 실행 중인 일의 중간 점검이 필요한 것은 아닐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4. 토끼를 기르는 꿈

주변의 경쟁자나 경쟁업체의 술수에 놀아나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암시입니다. 

 

5. 기르고 있는 토끼가 통통하게 살찌는 꿈

매우 좋은 꿈이에요. 집안 사정이 날이 갈수록 좋아져서 생활하는데 걱정이 없을 것입니다. 반대로 마르고 불쌍해 보이는 토끼가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봅니다.

 

6. 토끼고기를 먹는 꿈

역시 아주 길한 꿈으로 준비 중인 시험에서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승진, 연봉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젊은 여성이 꾸었다면 외모가 점점 아름답게 빛날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고기를 먹는 꿈
토끼 꿈 해몽

7. 도망가는 토끼를 달려가서 잡는 꿈

마음에 두고 있는 여성, 남성이 있다면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이 꿈은 누군가와 '부부의 연'이 맺어질 것을 의미한답니다. 

 

8. 토끼를 꼭 끌어안는 꿈

<이득을 내 것으로 만든다>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릴 좋은 꿈입니다. 만약 병자가 꾸었다면 병세가 호전될 것입니다. 

 

9. 많은 토끼들이 들판에서 뛰노는 꿈

자신의 뜻을 더 넓게 펼칠 기회가 올 것입니다. 

 

10. 점박이 토끼를 보는 꿈

얼룩덜룩 점이 난 점박이 토끼가 나오는 꿈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당분간 매사 신중하십시오. 

 

11. 하얀 토끼 꿈

눈처럼 새하얀 흰 토끼 꿈은 걱정이 사라지고 매사가 잘 풀릴 길몽입니다. 

 

12. 토끼가 새끼 낳는 꿈

토끼는 번식력이 매우 좋은 동물 중 하나인데요. 토끼의 출산 또는 한 마리의 토끼가 여러 마리로 바뀌는 꿈은 큰돈을 움켜쥐게 될 좋은 꿈입니다. 

 

13. 토끼가 토끼장에서 도망치는 꿈

곧 사직서를 제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토끼장에 토끼를 많이 기르는 꿈은 자신만의 사업을 여러 갈래로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4. 어떤 사람이 토끼를 데리고 나의 옆으로 오는 꿈

타인의 입 발린 말에 속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토끼가 번식하는 꿈까만토끼
토끼꿈

15. 토끼가 번식하는 꿈

금전운 대박 꿈입니다. 꿈에서 토끼가 새끼를 많이 낳으면 낳을수록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6. 방안으로 토끼가 들어오는 꿈

오랜 고민거리가 말끔히 해소될 꿈입니다. 특히 방 안으로 들어온 토끼가 깡충깡충 뛰었다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7. 토끼에게 먹이 주는 꿈

현재 직업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자신의 성과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18. 토끼가 뛰어가다가 바위 뒤에 숨는 꿈

자신이 기울이는 노력이 생각보다 성과를 거두지 못해 상심하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19. 토끼가 논과 밭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는 꿈

재물과 관련이 깊은 길몽인데요. 큰돈 또는 그 돈을 수중에 굴릴 수 있는 자리에 올라서게 됨을 의미합니다. 

 

토끼 꿈 해몽을 여러 가지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잘 보셨는지요? 내일이면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끝나고 새해가 시작됩니다. 새해계획들 잘 세우셨나요? 저는 단 하나 "건강하기"로 정했어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대박 나십시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