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색칠공부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준비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자동차를 좋아하지만 특이 남자아이들은 본능적인건지.. 차를 진짜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아들도 홀릭이라 한번 만들어봤어요.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총 5장이구요, 틀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준비했으니 필요하신 버전으로 받아 가세요.

 

※타 블로그 및 사이트, 카페 등에 공유를 금지합니다.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무료 다운로드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받으셔야 프린트 가능한 사이즈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1. 승용차 색칠공부 도안

색칠공부는 심신 안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매우 좋지요. 그림의 빈 곳을 꼼꼼히 색칠하는 것은 매우 정밀한 작업이기 때문이에요. 때문에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취미생활, 치매 예방 프로그램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색칠공부틀없는버전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01_승용차(고).jpg
0.25MB
02_승용차_틀없는.jpg
0.20MB

2. SUV 탈것 색칠공부

이번엔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SUV형태의 색칠하기 도안입니다. 두 가지 버전 중에 필요하신 걸로 받아 사용하세요. SUV는 Sport Utility Vehicle의 약자로 '스포츠 유틸리티 차'라는 뜻입니다. 

SUV_미리보기큰이미지
SUV 색칠놀이 도안
03_SUV(고).jpg
0.22MB
03_SUV_틀없는.jpg
0.24MB

3. 버스 색칠공부 도안 무료 다운로드

 많은 사람을 목적지까지 데려다주는 고마운 버스! 아이들은 꼬마버스 타요의 영향인지 버스를 참 좋아합니다.

 

 

 

심지어 저희 아이는 타요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는데도 버스를 좋아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버스 태우기 찝찝해서 아쉽습니다.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버스타고 여기저기 잘 다녔을 것 같아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참 힘든 시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버스 도안버스 도안2
버스 색칠공부 무료 프린트
04_버스(고).jpg
0.26MB

 

04_버스_틀없는.jpg
0.17MB

4. 구급차 색칠공부

구급차 도안도 두 가지로 준비했으니 필요하신 분 받아 가세요. 다양한 색과 스티거 등으로 자유롭게 꾸며보게 해주세요.

구급차 색칠공부구급차 도안
구급차 색칠 도안 다운로드
05_구급차(고).jpg
0.30MB
05_구급차_틀없는.jpg
0.21MB

5. 자동차 색칠공부 단순한 모양

단순한 형태의 자동차 도안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직 집중력이 짧은 유아의 경우 복잡한 모양보다 단순한 모양의 도안을 제공해 주는 것이 흥미를 돋우는데 더 좋겠지요? 역시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어요. 색을 칠할 때는 선을 넘어도 좋고, 새로운 무늬를 더해도 좋다는 거 아이에게 꼭 이야기해주세요♡ 

단순한CARCAR
단순한 도안
06_자동차(고).jpg
0.28MB
06_자동차_틀없는.jpg
0.15MB

자동차 색칠공부 도안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다양하게 준비해보았는데요, 잘 보셨는지요?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늘어나면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아이와 함께 색칠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집중하는 힘은 연습할수록 커진다고 합니다. 색칠공부를 통해 아이의 집중력, 창의력, 예술적 감각을 쑥~쑥~ 키워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