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색칠공부

과일 색칠공부 도안(딸기,사과,토마토,바나나)

 

오늘은 조금 연령대가 어린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과일 색칠공부 무료 프린트 도안을 준비했습니다. <딸기, 사과, 토마토, 바나나> 엄마표 색칠놀이 파일을 준비했으니 필요하신 걸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타 블로그 사이트 공유 절대 금지! 개인적으로 활용 부탁드립니다. 

과일 색칠공부

과일 색칠공부 도안 무료 프린트 (Fruit Coloring Pages)

※이미지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셔야 큰 사이즈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딸기

Strawberry Coloring Pages

새콤달콤 상큼한 딸기 색칠하기 페이지입니다. 그냥 씻어 먹어도, 주스로 만들어도, 케이크에 얹어먹어도 너무 맛있는 딸기 예쁘게 색칠해 보세요.

딸기 색칠공부 도안
미리보기입니다.
딸기 색칠공부.jpg
0.11MB

손을 움직여 다양한 색으로 색칠하는 미술 활동은 유아의 색감발달은 물론 창의력 두뇌발달에도 아주 좋습니다. 어린시기부터 자연스럽게 흥미를 갖도록 유도해주세요.

 

 

2. 사과

Apple Coloring Pages

두번째 과일은 사과입니다. 아이들이 바나나 다음으로 가장 먼저 접하는 과일이기도 하죠.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사과를 다양한 색으로 마음껏 칠해보세요. 초록사과 무지개 사과 빨간 사과 등등~

apple-coloring-page
사과 미리보기
사과 색칠공부.jpg
0.10MB

3. 토마토

Tomato Coloring Pages

울퉁불퉁 멋진몸매에~ 빨간 옷을 입고~ 새콤달콤 향내 풍기는~ 멋쟁이 토. 마. 토 토마토!! 속으로 따라 부르고 계시다면 당신은 이미 멋쟁이 마미 파파~~

멋쟁이-토마토
토마토 도안
토마토 색칠공부.jpg
0.10MB

4. 바나나

Banana Coloring Pages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 바나나~ 저희 아들도 엄청 좋아하고 요새 바나나 차차 음악에도 푹 빠졌답니다. 노랗고 달콤한 바나나도 달달하게 색칠해 보아요!

바나나라인이미지
바나나그림 미리보기입니다.
바나나 색칠공부.jpg
0.09MB

5. 딸기, 사과, 토마토, 바나나

이번엔 한꺼번에 모아보았어요!

딸기-사과-토마토-바나나-line
과일 도안 모두모아
과일색칠놀이.jpg
0.23MB

과일 색칠공부 4가지 잘 보셨나요? 어린 아이들을 위해 간단한 형태로 준비해보았어요. 크레파스로 마구마구 칠하고 도장도 쾅쾅 찍고 스티커도 여기저기 붙이며 즐거운 엄마표 놀이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과일도 준비해볼게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인내의?!) 육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