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벽트리 리뷰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사실 저는 인테리어니 홈데코니 하는데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파티를 한다거나 화려하게 꾸민다거나 하지도 않지요. 그래도 올해는 아이의 동심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를 구매해서 꾸며줬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하는 시기는?

보통 11월~12월 2개월 정도인 듯합니다. 추운 겨울에 집안에 트리가 있으면 포근하고 행복한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구매 후기(광고X, 직접구매)

제가 구매한 트리는 바로 아래의 제품입니다. 벽트리도 함께 꾸밀 수 있는 세트예요. 가성비 좋은 트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사실 막 풍성한 트리는 아니지만, 아이랑 꾸미기 좋고 저렴해요.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벽트리
크리스마스트리와 벽트리

<제품 정보>

■제품명: 디오컴퍼니 크리스마스트리

■구매 옵션: 1.4M 프리미엄 조이 레드 Q-1

■가격:45,900

 

풀세트로, 트리와 각종 꾸미기 소품이 모두 포함된 제품입니다. 벽 트리와 전구는 서비스예요. 

 

 

디오트리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구성품

1.4M 프리미엄 트리 풀세트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트리 부품
크리스마스트리 구성품

■구성품 : 100% 솔트리+벽 트리 겸 보관백+장식+LED전구2개+조명받침대+사은품

■사이즈: 높이 140CM 폭 75CM

 

조립하는 방법

다음은 트리 만드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음.. 뭐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장갑을 착용 후 하는 게 좋습니다. (안내지에도 그렇게 나와있어요)그리고 새 냄새? 가 조금 나기 때문에 마스크 끼고 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1. 먼저 트리 지지대를 십자 모양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나무를 끼운 후 나사로 고정시킵니다. 나사는 세 개가 들어있는데 두 개만 사용해도 고정이 잘 됩니다.

1

2. 트리를 조명 받침대 안에 넣습니다. 받침대 끈을 예쁘게 쪼여주세요.

34

3. 나뭇가지를 일일이 펼쳐준 후 비닐을 벗겨주세요.

5

4. 트리 윗부분도 마찬가지로 작업해줍니다. 역시나 비닐도 벗겨주시고요. 나무 모양을 전체적으로 세모(△) 모양이 되게 다음어주세요. 풍성하게 보이게끔 해야 하는데 손재주가 없는지라 엉성하네요. 

711

5. 전구-> 리본-> 장식 순으로 예쁘게 꾸며줍니다. 전구는 S자 모양으로 흐르게~ 아이가 꾸미며 참 즐거워하네요. 저도 어릴 때 부모님과 트리를 꾸미며 즐거웠던 기억도 나고요. 동심을 잃은 저 같은 어른에게 크리스마스는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에겐 중요한 이벤트이겠죠. 장식은 잘 보이는 앞면 위주로 꾸며줍니다. 보이는데가 중요하죠 뭐~

 

비록 장식 끈이 끊어져있는 등 불량이 몇 개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다꾸민장면상세모습

나중엔 트리 옆에 작은 선물을 놓아줄 생각이에요. 

크리스마스는 동심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을 설레게 하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비록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인해 옛날 같은 분위기는 없지만요. 잔잔하게 캐롤 들으며 케이크 먹는 행복이란~

위의 영상은 조명을 킨 모습인데 조금 어둡게 나왔어요. 트리에서 반짝이는 전구란 알파이자 오메가인데..ㅠㅠ 제가 잘 못 찍어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이쁩니다. 별이 금색이었으면, 장식이 좀 더 화려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장식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고요. 조명은 리모컨으로 조절 가능한데 8가지 모드로 활용 가능해요.

메리크리스마스~해피뉴이얼!

※크리스마스트리란?

성탄절을 기념해서 상록 침엽수나 인조나무를 여러 가지 장식으로 꾸민 것입니다. 맨 꼭대기에 별모양 장식을 달고 여러가지 인형, 전구, 리본 등으로 예쁘게 장식합니다. 트리를 꾸미는 것은 독일에서 유래한 풍습이라고 하네요. 전구가 발명되기 전에는  장식 대신 촛불로 했었는데 화재사고(..)가 많이 났었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미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