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10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법정스님 명언

 

선선한 가을입니다. 산책로엔 낮에도 카디건 걸친 분들이 많아졌어요. 오늘은 10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파일을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기쁘겠네요. 아래에 가을에 읽기 좋은 법정스님 명언도 준비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10월 첫날 인사말, 카톡 문구, 예쁜 이미지

■10월 첫날 인사 문구

10월 첫날 인사드립니다. 계절을 색으로 표현한다면 가을은 깊은 고동색이 아닐까 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맑고 선선한 하늘 아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첫날-인사말-이미지
10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0.jpg
0.05MB

■코로나 인사말

코로나 확신자수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은 무사히 마치셨는지요? 정부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백신 패스를 도입할 예정이라 합니다. 여전히 힘겨운 여건이지만 조금은 숨통이 트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되네요. 깊어가는 가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백신접종후인사
백신접종 인사말
1.jpg
0.04MB

■환절기 인사말

바람이 불면 살짝 춥다가도 한낮의 햇살이 비추면 더운 것 같기도 한 환절기입니다. 계절이 바뀌기 쉬운 환절기에는 감기 걸리기 쉬우니 따뜻한 물, 제철음식 꼭 챙겨 드시고 금방 지나가는 가을 충분히 만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절기-인사-문구
환절기 안부인사
2.jpg
0.07MB

■가을비 인사

- 예쁜 단풍잎 사이로 가을비가 내려요. 가을비에 낙엽 떨어지듯 안좋은 생각 나쁜 기억 모두 떨쳐내 보세요.

 

 

- 빗길 안전운전하시고 낭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가을비가-내려용
가을비
3.jpg
0.06MB

■가을 아침 인사 문구

시월 새로운 한달이 시작되었어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행복한 추억 잔뜩 만드는 가을 보내세요~

추억-가득-다리-가을
행복한 추억 가득 
4.jpg
0.06MB

■가을 계절 인사말

하늘은 청명하고 선선한 날씨가 기분 좋은 오늘~ 풍요롭고 근심 걱정 없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분좋은-하루
기분좋은-하루
5.jpg
0.04MB

■결실의 계절 

결실의 계절 가을입니다. 곡식이 속알을 든든히 채우는 계절, 원하신 바 모두 든든히 성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
성취의-계절
6.jpg
0.06MB

■법정스님 명언

- 가을의 문턱에서 지난 여름을 되돌아본다. 우리가 겪는 일들은 우리 삶의 내용이 된다. 그러니 아무렇게나 살아서는 안된다. 

 

- 즐거움은 밖에서 누가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인생관을 지니고 스스로 만들어 가야 한다.

 

- 어디서든 당당하게 주인 노릇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타인이 아닌 바로 나 자신이 삶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 

 

- 크게 버릴 줄 아는 사람만이 크게 얻을 수 있다. 

 

- 무슨 일이든지 흥미를 가지고 해야 한다. 그래야 사는 일이 기쁨이 된다. 

 

- 자신에게 주어진 한정된 시간을 무가치한 일에 결코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 

 

- 아무리 화가 났을 때라도 말을 함부로 쏟아버리지 마라. 말은 업이 되고 씨가 되어 그와 같은 결과를 가져온다.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

인사는 '마음의 문을 여는 노크'라고 합니다. 오늘은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는데요. 깊어가는 가을 소중한 친구, 지인, 동료들에게 기분 좋은 안부 인사를 전해 보세요. ※픽사베이

hodole.tistory.com

 

■환절기 건강관리는 이렇게

환절기에는 아침 저녁의 기온차가 심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특히 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에 걸리기 쉬운데요. 환절기 건강 관리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따뜻한 물을 자주 섭취해서 목과 코가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세요. 

2. 호흡기가 예민해지는 계절이므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3.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4. 아침 저녁 외출 시에는 얇은 겉옷을 챙기세요. 

 

10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잘 보셨나요? 그럼 기쁜 한 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날 세종대왕 명언 모음  (0) 2021.10.03
한로(寒露) 인사말 이미지  (0) 2021.09.28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