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

 

인사는 '마음의 문을 여는 노크'라고 합니다. 오늘은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는데요. 깊어가는 가을 소중한 친구, 지인, 동료들에게 기분 좋은 안부 인사를 전해 보세요. 

 

※픽사베이 이미지를 가공하여 만들었습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되 다른 블로그와 카페 업로드는 금합니다. 

2021년 10월 인사말, 예쁜 이미지 모음(날짜별)

1일

2021년 10월 인사말 모음집
2021년 10월 인사말 모음집
0.jpg
0.04MB

- 10월 첫날 아침 인사드립니다. 맑고 향기로운 시월의 가을 만끽하시며 행복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 (국군의날 인사말) 우리가 이렇게 평화로운 가을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은 국군장병들이 애쓰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견경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코로나 인사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가을입니다. 백신 접종 후 무탈하신지요? 독감도 유행하고 있다고 하니 잘 챙겨 드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2일

- 10월의 멋진 토요일이에요^^ 높고 청량한 가을 하늘처럼 기분 좋은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기분좋은연휴
알록달록 단풍잎은 예뻐요
c.jpg
0.06MB

 

3일

- (개천절 인사말) 오늘은 개천절(開天節)입니다. 개천절은 '하늘이 열린 날'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참 맑고 화창합니다. 맑은 날씨만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천절-인사-문구
개천절 인사 문구 이미지
d.jpg
0.06MB

4일

- (개천절 대체휴일 인사 문구) 개천절 대체휴일인 오늘 공기가 참 좋네요. 코로나 시대가 길어지면서 마음속 여유도 사라져 가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오늘은 가을 공기 마시며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힐링하는-하루
힐링
e.jpg
0.04MB

 

5일

- 청량한 가을 아침입니다. 풍성한 계절 시월, 행복 가득 담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은행잎-하트-이미지
은행잎 하트 인사
f.jpg
0.08MB

6일

- 10月 선선한 바람에 기분이 좋아지는 아침이에요. 흔들리는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계절 예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코스모스-계절-사진-인사-문구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풍경
g.jpg
0.06MB

7일

- 가을 하늘 아래~화사한 햇살 속~ 커피한잔과 함께라면 목요일도 행복해요^^

커피-한잔
향긋-커피
h.jpg
0.04MB

8일

- (한로 인사말) 오늘은 찬 이슬이 맺히기 시작한다는 절기 한로(寒露)입니다. 옛날에는 한로를 전후하여 국화술을 담그고 각종 놀이와 모임을 하며 즐겼다고 합니다. 농가에서 한로 즈음에 잘 익은 곡식을 수확하듯 하시는 일 모두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랍니다.

- (한글날 연휴 인사 문구)드디어 10월 둘째 주 불금입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후회 없는 슬기로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로-인사-이미지
한로 문구 이미지
i.jpg
0.04MB

9일

- (한글날 인사말)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입니다. 위대한 우리 글자 한글의 우수성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며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글날-세종대왕
j.jpg
0.04MB

10일

- 풍년 든 가을 들판처럼, 아름다운 10월 하늘처럼, 넉넉하고 여유로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년-일세
풍년일세
k.jpg
0.03MB

11일

- (한글날 대체휴일 인사 문구) 오늘은 한글날 대체휴일이네요. 알록달록 예쁜 가을길처럼 예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길
가을길
l.jpg
0.08MB

12일

- 잠깐의 휴식은 삶을 좀 더 의미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 내어 찬란한 가을을 느껴보세요^^

해바라기와-호박-사진
휴식은 꼭 필요하죠
lll.jpg
0.06MB

13일

- 촉촉하게 무르익은 가을 아침이에요.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하니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환절기엔
환절기엔 
m.jpg
0.04MB

14일

- (중양절 인사말) 오늘은 1년 중 가장 길(吉)한 날이라는 '중양절입니다' 떨어지는 단풍 구경하며 소중한 사람과 술 한잔 하기 좋은 오늘! 길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양절
1년중 가장 길한 날이래요

 

j.jpg
0.04MB

 

 

15일

(10월 중순 인사말) 벌써 10월 중순입니다. 가을철 금빛 햇살 아래 있으니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름하는 세상이 잠시 잊히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남은 한 달도 행복하고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중순
중순에
p.jpg
0.07MB

16일

- 바야흐로 가을입니다. 고즈넉한 가을 농가처럼 느긋하게 힐링하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힐링하는-주말
힐링하는 주말
q.jpg
0.06MB

17일

-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 완연한 가을~ 주말 나들이 다녀오셨는지요?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월요일 경쾌하고 활기차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활기찬-월-요-일
월요일이 좋.....아?
r.jpg
0.05MB

18일

- 유난히 푸른 가을 하늘 바라보며 월요병 날려보내세요! 청량한 바람 만끽하며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낙엽이-하나-대롱-대롱
햄볶아요
s.jpg
0.04MB

19일

- 천고마비의 계절! 조금은 힘든 화요일이지만 맛난거 많이 드시고 힘내셔서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하늘은-높고-말은-살찌는-계절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계절
tt.jpg
0.07MB

20일

- 공기가 건조하고 차가워진걸 보니 계절의 변화가 느껴집니다. 틈틈이 수분 섭취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 감기 조심하셔서 건강한 가을 나시길 바랍니다. 

수분섭취-잊지마요
피부가 당기는 계절
fds.jpg
0.06MB

21일

- 만추의 계절 가을, 향긋한 커피 향 맡으며 기쁨과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만추의-계절
커피는 역시 가을이 최고에요
akscn.jpg
0.04MB

22일

- 상큼한 가을 공기 즐기며 행복한 하루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

신나는
불금은 
fire.jpg
0.05MB

23일

- (상강 인사말) 오늘은 24절기 중 18번째 절기 '상강(霜降)'입니다. '상강'은 '서리가 내리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요.  밤에 서리가 내릴 정도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감기 조심하시고 깊어가는 늦가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상강-절기-이미지
상강 인사말 이미지
happ.jpg
0.04MB

24일

- (10월 마지막주 인사말) 벌써 2021년 10월도 한 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늦가을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10월 마지막 주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막바지
마지막주 문구
akr.jpg
0.05MB

25일

- 오늘은 월요일 늦가을의 낭만과 여유로움 가득한 한 주 시작하세요^^

월요일-이미지
mon.jpg
0.09MB

26일

- 가을정취가 아름다운 늦가을입니다. 울긋불긋 화려한 단풍과 시원한 바람처럼 행복하게 웃는 화요일 되세요.

화욜-가을-인사
화요일 가을 인사
smile'.jpg
0.04MB

27일

- 청명한 가을 햇살과 행복을 담아 보내드려요♡지치기 쉬운 수요일이지만 커피 한잔으로 만추의 낭만 만끽하며 오늘도 행복하세요. 

잠자리-날아-다니는-이미지
잠자리 날아 다닌다
ou.jpg
0.06MB

28일

- 환절기 건강 잘 챙기고 계신지요? 벌써 十月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한들한들 코스모스처럼 예쁜 하루 보내세요~

cos
코스모스처럼
co.jpg
0.06MB

29일

- 시월의 마지막 금요일 공기가 참 맑고 쾌청하네요.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주말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래봅니다. 

공기가굿
좋은-공기
rhdrlrkcka.jpg
0.06MB

30일

-  해가 짧아져서 그런지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 요즘입니다. 늦가을 추위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따스한 차 한잔과 함께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기-조심
늦가을
rkrk.jpg
0.08MB

31일

- (10월 마지막날 인사말) 어느덧 10월도 저물어갑니다. 한 달 마무리 잘하시고, 힘찬 11월, 행복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인사
fi.jpg
0.04MB

2021년 10월 인사말 이미지 잘 보셨나요? 친구, 지인, 어린이집 알림장, 동료에게 보낼만한 글을 써보았습니다. 요새 참 힘든 시기죠. 하지만 '게임의 룰이 바뀔 때마다 큰 기회가 온다'는 말이 있듯 어떤 상황에서도 돌파구는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희망찬 연말 맞이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