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가을 인사말 이미지 15개

 

제법 맑고 시원해진 하늘을 보니 이제 정말 가을이 왔나 싶습니다. 오늘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주변 사람들과 나눌만한 가을 인사말과 카톡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픽사베이의 무료 이미지를 편집한 것입니다. 타 블로그와 카페에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가을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1. (초가을 인사말) 어느덧 가을이 왔습니다.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가을 하늘처럼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맑은하늘인사
0.jpg
0.04MB

2. 어느새 서늘한 바람이 옷깃에 스며드는 계절이 왔습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jpg
0.05MB

3. 청초한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jpg
0.08MB

 

 

4. 파란 하늘 아래 황금빛 들판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3.jpg
0.06MB

5. 또 가을이 왔어요. 참 예쁜 계절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4.jpg
0.06MB

6. 가을 하늘이 높아갑니다. 책 읽기도 좋고 운동하기도 좋은 계절이에요. 뭐든 좋아하는 일 마음껏 하시며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5.jpg
0.05MB

7. 풀벌레 울음소리 청량한 가을날입니다. 토닥이는 가을 햇살처럼 행복한 일만 가득한 계절 보내세요.

6.jpg
0.06MB

8. 울긋불긋 예쁜 빛깔 가득 담은 가을이에요. 많이 감동하고 사랑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jpg
0.06MB

9. 포근한 햇살과 살랑이는 바람이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향기로운 커피 한잔과 함께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8.jpg
0.08MB

10. 넓고 푸른 하늘이 보기만 해도 상쾌한 아침이에요. 즐거운 날 되시길~

10.jpg
0.07MB

11. (비 오는 날) 가을 가뭄 뒤 단비가 반갑습니다. 날은 흐리지만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14.jpg
0.04MB

12. 산책길 수북이 쌓인 단풍잎이 참 곱습니다. 소중한 일상 속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13.jpg
0.06MB

13. (늦가을 인사말) 벌써 가을이 떠날 채비를 하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남은 가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9.jpg
0.06MB

14. 형형색색 단풍이 풍성한 만추의 계절입니다. 올 한 해 아쉬움 없도록 뜻하신 일들 모두 잘 마무리하셨으면 합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한 연말 맞이하세요.

11.jpg
0.05MB

15. 꽉 찬 가을이라 바람이 많이 차갑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따스하고 평안한 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2.jpg
0.05MB

인생 명언 

○ 인간은 갈대, 즉 자연에서 가장 약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인간은 생각하는 갈대이다. -B. 파스칼 <명상록>

 

○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이다. -베르질리우스 <아예네이스>

 

○ 우리에게 있어 확실한 것은 과거밖에 없다. -세네카 <마르키아누스의 위안>

 

○ 가난한 사람을 동정해 주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뿐이다. -L.E 랜든 <가난한 사람들>

 

○ 할 수 있다고 믿는 자들이 정복할 수 있다. 한번 실행해 본 사람은 다시 하기를 꺼리지 않는다. -에머슨 <사회와 고독 : 용기>

 

○ 모든 사람에게 예절 바르고, 많은 사람에게 붙임성 있고, 몇 사람에게 친밀하고, 한 사람에게 벗이 돼라. 그리고 아무에게도 적이 되지 마라. - B. 프랭클린 <가난한 리처드의 달력>

 

○ 사람은 자기를 기다리게 하는 사람의 결점을 계산한다. -프랑스 격언

 

○ 바보는 방황하고, 행복한 사람은 여행한다. -T. 풀러 <잠언집>

 

가을 인사말과 무료이미지 잘 보셨나요? 얼마 후면 추석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0) 2021.09.07
9월 첫날 인사말, 가을 이미지  (0) 2021.08.30
백로(白露) 인사말 이미지  (0) 202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