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9월 첫날 인사말, 가을 이미지

 

요새 공기가 많이 서늘해졌습니다. 내일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던데 비 피해 입는 지역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가을철을 앞두고 친한 사람들에게 보낼만한 9월 첫날 계절 인사말과 가을과 관련된 이미지 몇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9월 첫날 인사말 문구, 안부카톡 이미지

■비 오는 날 인사말

- 오늘은 가을비가 내리네요. 지난 여름 폭염 속 지친 마음, 토닥토닥 내리는 빗방울과 함께 씻어버리셨으면 합니다. 풍성한 가을 보내세요!

01.jpg
0.06MB

- 가을비가 촉촉하게 내립니다. 비내린 후 깊어지는 가을처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인사말

- 오늘 백신 접종은 무탈하게 마치셨는지요. 당분간 푹 쉬시고 이상반응 지속되면 병원 방문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건강하고 풍요로운 가을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마스크와 함께하는 기간이 길어져 답답시죠? 그래도 백신 접종률이 올라가고 있으니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건강한 한 달 보내세요!

■구월에 피는 꽃

- 九월 1일 아침입니다. 구월의 꽃 방울꽃의 꽃말은 '만족'입니다. 만족스러운, 풍성한 한 달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03.jpg
0.05MB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게

- 구월 첫날,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환절기에 좋은 카모마일 차 한 잔 어떠세요? 가을 햇살처럼 찬란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랄게요.

■명언과 함께

- "인생에서 가장 의미 없이 보낸 날은 웃지 않고 보낸 날이다. -E.E.커밍스"

- 행복할 때 약속하지 마라. 화났을 때 답변하지 마라. 슬플 때 결심하지 마라.

 

■가을 사진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시면 큰 사이즈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06_원본.jpg
0.56MB
07_원본.jpg
0.39MB
08_원본.jpg
0.45MB
09_원본.jpg
0.32MB

■인생 명언

※가을은 생각이 많아지는 계절이죠. 생각이 많아질 때 읽어볼 만한 인생 명언을 준비해 봤습니다. 

 

♡ 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도덕 그 이상을 목표로 하라.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 있는 선함을 가져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 -제임스틴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계속 페달을 밟는 한 넘어질 염려는 없다. -클라우드 페퍼

 

 어제를 후회하지 말아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제임스 오펜하임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찰스 다윈

 

 그대의 하루 하루를 그대의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라. -호라티우스

 

잘 보셨나요? 올해 九月은 1일부터 전국적으로 초가을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늦장마는 과일 농가에 안 좋은 소식이라 하던데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우산 꼭 챙기시는 거 잊지 마시고 환절기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인사말 이미지 15개  (0) 2021.09.02
백로(白露) 인사말 이미지  (0) 2021.08.24
2021년 9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