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1년 9월 인사말, 이미지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사소한 연락은 관계를 이어가는데 꽤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2021년 9월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는데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주변 친구, 가족, 지인에게 안부를 전해보는걸 어떨까요?

 

※픽사베이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편집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와 카페에는 업로드를 금합니다. 

2021년 9월 인사말, 예쁜 이미지 모음(날짜별)

1일

- 9월 첫날 아침입니다. 낮에는 더운 공기가 여전하지만, 아침저녁에는 많이 선선해졌네요. 따스하고 풍요로운 한 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0
2021년 9월 인사말 모음집
0_고.jpg
0.16MB

- 구월엔 고운 단풍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코로나 인사말) 코로나와 함께하는 두 번째 가을을 앞두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은 별 탈 없이 마치셨는지 궁금합니다. 건강하고 행운 가득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 (건강 인사말) 어느덧 푸른 들판이 황토빛으로 물드는 계절입니다. 여름과 가을 사이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일

- 오늘은 목요일이네요. 아직 더운 공기 속에 스치는 기분 좋은 바람처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b
행복만 가득!
b.jpg
0.05MB

3일

-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느껴지네요. 이제 비로소 여름도 끝났구나 싶습니다.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금요일이 쪼아!
c.jpg
0.07MB

4일

- 구월의 첫 토요일입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기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감기조심하세요♥코로나도 조심♥
d.jpg
0.04MB

 

5일

- 오늘은 일요일~ "기분 좋은 웃음은 집안을 비추는 햇빛과 같다"라고 합니다. 가을 햇살처럼 기분 좋게 웃는 하루 보내세요.

e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계절
e.jpg
0.06MB

 

6일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로운 하루 시작하세요.

f
따뜻한 커피의 계절입니다 여러분
f.jpg
0.05MB

 

7일

- (백로 인사말) 오늘은 24절기 중 15번째, 백로(白露)입니다. '농작물에 흰 이슬이 맺힌다'는 오늘 풍요로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백로래요
풍년!풍년!
g.jpg
0.04MB

8일 

- 어느덧 푸른 들판이 황토빛으로 물드는 계절입니다. 가을의 길목에서 즐거움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h
낙옆
h.jpg
0.06MB

9일

- 맑은 가을 하늘의 뭉게구름처럼 행복만 가득 피어오르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i
뭉게뭉게 동심으로~
i.jpg
0.05MB

10일

- 가을이 서서히 젖어드는 九月,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힐링하는 주말 보내세요~!

커피
가을주말인사말
j.jpg
0.04MB

 

 

11일

- 긴 여름이 지나가고 있네요. 토요일인 오늘 하루 포근하고 좋은 기운만 가득 품으시길!

빨간단풍의
빨간단풍잎이 예뻐요
k.jpg
0.06MB

12일

- 가는 여름날 남은 피로 있다면 모두 날려 보내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단풍나무
l.jpg
0.09MB

13일

- 완연한 가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보통 9월 말일쯤부터 가을 기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늦더위 만끽하시며 기쁜 가을맞이 하세요^^

m
완연한 가을에 보내는 카톡 문구
m.jpg
0.07MB

14일

- (가을 인사말) 햇살이 많이 약해졌네요. 곧 가을인가 봅니다. 가을의 꽃 코스모스처럼 밝고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코스모스 좋은 인사말

15일

- (9월 중순 문구 이미지) 벌써 구월 중순입니다. 더운 공기 속 가을빛이 느껴지네요.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남은 한 달 보람차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p
환절기 아침인사
p.jpg
0.07MB

16일

- 가을꽃 들국화의 꽃말은 "서로 믿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지속으로 힘든 시기 서로 믿고 의지하며 잘 견뎌 봅시다. 오늘 하루 좋은 아침, 맛있는 점심, 편안한 밤 보내세요!

들국화사진인사
노랑들국화예쁘죠?
q.jpg
0.09MB

17일

- (추석 연휴 코로나 인사말)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고향 방문은 어렵더라도 마음만은 넉넉히~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남은 한해 좋은일 기쁜일 행복한일만 가득할거에요~!

행복한일만
코로나 물러가라~!
r.jpg
0.05MB

18일

- 고향길 운전 조심하시고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 넘치는 추석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s
코로나가 지구상에서 사라지길 소원을 빌어봄
s.jpg
0.04MB

19일

- 무더운 여름이 가고 어느덧 추석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 추석 문구)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운 시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올 추석도 많은 분들과 함께하긴 어렵지만 마음만은 가까이하는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합니다. 밝고 둥근 보름달처럼 충만한 한가위 되십시오. 

v
그래도 추석은 가족과 함께하고파요
v.jpg
0.06MB

20일

-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일상 잠시 잊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한가위를 맞아 집안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v2
단감 너무 맛있죵
v2.jpg
0.05MB

 

 

21일

- (추석 인사 문구와 이미지) 따뜻한 사랑과 웃음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 가을 햇살처럼 여유롭고 정겨운 한가위 보내세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나무에열렸어요
가끔은 시골냄새가 그리워요
tt.jpg
0.06MB

22일

- (추석 마무리 문자) 즐거운 명절 보내셨는지요? 사랑하는 가족들과의 뜻깊은 시간을 뒤로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올 시간입니다. 연휴 마지막 날 알차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알찬연휴
사실 결혼하면 명절이 더 바쁘죠
fi.jpg
0.05MB

23일

- (추분 인사말) 추석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추분(秋分)입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풍성한 가을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가을비맞은
cncn.jpg
0.05MB

24일

- (9월 말 안부인사) 오늘은 구월의 마지막 금요일입니다. 지난 연휴 동안의 피로가 남았다면 주말 동안 말끔히 씻어버리세요~ 

- "모든 잎이 꽃이 되는 가을은 두 번째 봄이다. -알베르 카뮈"(가을 명언)

하얀꽃
까뮈님의~명언 가을은 원래 놀러다녀야 하는데요.
UU.jpg
0.04MB

25일

- 이달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깊고 푸른 가을 하늘이 참 반갑습니다. 토요일인 오늘 일상의 짐은 잠시 내려두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늘은하수
미세먼지없는 가을하늘을 보고싶어요
HY.jpg
0.12MB

26일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가는 주말 아쉽지 않도록~ 실컷 즐기는 일요일 되세요~

과일
제철과일이 보약~
cqa.jpg
0.07MB

27일

- 구월의 마지막 주 월요일 아침입니다. 날씨가 참 화창하네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새로운 한주 파이팅하세요~

lll
커피인지 약인지?
lll.jpg
0.04MB

28일

- (9월 말 인사말 문구)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서늘합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깊고 높은 가을 속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단훙잎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
fds.jpg
0.06MB

29일

이번 달도 어느덧 막바지입니다. 열대야에 고생하던 게 언제였나 싶게 아침저녁으로 쌀쌀합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가을산처럼 다채롭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막바지
시간이 빨라요
ja.jpg
0.10MB

30일

- (9월 마지막 날 인사말) 九月한 달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 달 마무리 잘하시고, 풍요롭고 행복한 10월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끝
모두에게 행운go
qw.jpg
0.05MB

9월 인사말 이미지 잘 보셨나요? 코로나로 모두가 고생하고 있고 저편에선 탈레반이 아프간을 장악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잘만 가네요. (시간 가는 속도가 감당이 안될 지경..) 어찌 됐든 오늘이 나의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고 충실히 살아야겠죠..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무탈한 가을 보내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로(白露) 인사말 이미지  (0) 2021.08.24
2021년 9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8.20
광복절 인사말 이미지, 명언  (0) 2021.08.12
처서(處暑) 인사말 이미지  (0) 2021.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