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8월 첫날 인사말, 시원한 이미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알리는 7말8초답게(?) 긴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8월 첫날에 주위 사람들과 나눌만한 인사말과 예쁜 이미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가 익숙해진 요즘이지만 서로에게 소홀해지지 않도록 월초에 카톡으로 안부를 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8월 첫날 인사말, 카톡 문구, 예쁜 이미지

■폭염 주의 인사말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숨 막히는 폭염에 건강하신지요? 덥고 습한 날씨에 마스크 착용까지 많이 지치시겠지만 입춘 매직을 기대하며 조금만 더 힘내세요. 틈틈이 수분 섭취 꼭 하시고 건강한 8월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첫날의인사말
조금만 더 힘내세요!
1.jpg
0.04MB

■코로나 관련 문구

코로나19 4차 유행이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하여 남은 여름 안전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
안전이 제일
2.jpg
0.04MB

■아침 인사

태양의 달 8월 1일 아침입니다. 팔월의 꽃 해바라기는 생명과 행운의 상징이죠. 활력 넘치는, 행운 가득한 한 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3.jpg
0.06MB

■휴가철 카톡 인사말

-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입니다. 올여름은 어디로 떠나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기기는 어렵겠지만, 나만의 힐링 포인트를 찾아 건강하고 여유로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에이드이미지
행복한 휴가 힐링하시길!

■행운을 불러오는 해바라기

여름을 상징하는 꽃, 해바라기는 '복''금전운'을 상징합니다. 해바라기 사진 보시고 복된 한 달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노란해바라기꽃
해바라기 사진 보시고 부자 되시길.
5.jpg
0.08MB

■아이스커피와 함께라면 

덥고 습한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시원한 한 달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커피와선인장사진
요즘엔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도 있대요.
6.jpg
0.05MB

■수박 인사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건강하신지 걱정됩니다. 무더위 날리는 제철과일 수박 챙겨 드시고 힘나는 한 달 보내세요!

7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 많이 드세요.

■시원한 폭포 사진 

(이미지 아래"다운받기"버튼으로 받으시면 큰 사이즈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폭포사진
8_고.jpg
0.24MB
9_고.jpg
0.21MB
10_고.jpg
0.25MB
마구쏟아지는모습
11_고.jpg
0.30MB

↓이런글도 있답니다↓

 

2021년 8월 인사말, 이미지

일상으로 돌아가는 발목을 잡은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불볕더위까지.. 힘겨운 요즘인데요.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8월 주변 사람들과 나

hodole.tistory.com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모음(여름)

코로나 바이러스 4차 대유행으로 인해 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땡볕 더위에 마스크까지..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인데요. 오늘은 주변분들께 이메일, 카톡, 문

hodole.tistory.com

■폭염 건강관리는 이렇게 

- 12~17시 가급적 외출 자제

- 수분 섭취 충분히!(물은 수시로 조금씩 마시기)

- 부득이 외출 시에는 햇볕 최대한 차단하기(양산, 모자 활용)

- 옷은 되도록 밝은 색으로

- 평소 건강관리 철저히

- 더위로 인해 호흡곤란, 두통이 온다면 즉시 시원한 곳으로 장소를 옮겨 물 마시며 체온 낮추기(증상이 심할 경우 병원 방문)

■휴가 명언

- 진정한 여행이란 새로운 풍경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을 가지는 데 있다. -마르쉘 푸르스트

- 때로는 휴식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생산적인 일이다. -마크 블랙 

- 바빠서 여유가 없을 때야말로 쉬어야 할 때이다. -시드니 J.해리스

- 여행은 언제나 돈의 문제가 아니고 용기의 문제다. -파울로 코엘료

- 소중한 것을 깨닫는 장소는 언제나 컴퓨터 앞이 아니라 파란 하늘 아래였다. -다카하시 아유무


잘 보셨나요? 날씨가 무지 덥네요. 저희 집은 이 더위에 에어컨이 고장 나서 얼린 생수병 하나씩 안고 열대야를 나고 있습니다. 大환장 파티죠. 낮에는 실내온도가 30도가 넘어가네요. AS는 밀려 있어서 이 더위가 지나가면 가능할 것 같아요. 에어컨 사고 나서 매년 고장이 나는 것 같습니다. 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부디 냉방 문제없이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복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1.08.01
입추(立秋) 인사말 이미지  (0) 2021.07.24
2021년 8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