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모음(여름)

 

코로나 바이러스 4차 대유행으로 인해 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습니다. 땡볕 더위에 마스크까지..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인데요. 오늘은 주변분들께 이메일, 카톡, 문자 등으로 보낼만한 코로나 관련 여름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주변에 백신 접종하신 어르신이 있다면 특히나 안부를 꼼꼼히 챙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0

폭염 코로나 인사 문구

♠안녕하십니까. 어려운 시기 별고는 없으신지 염려되어 안부를 여쭙니다. 폭염에 코로나19 4차 대유행까지 겹쳐 더 힘겹게 느껴지는 여름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끼니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셨으면 합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길 바라겠습니다. 

b
b.jpg
0.09MB

♠여름 장마가 예상보다 빠리 끝나고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땡볕 더위에 마스크까지 착용하느라 많이 힘드시죠?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며, 마음만은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날 행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소망합니다. 

c
c.jpg
0.06MB

♠폭염 그리고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많이 어지럽습니다. 건강 잘 챙기고 계신지요? 집합 금지 때문에 직접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문자로나마 안부를 전해드립니다. 올여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
D.jpg
0.08MB

4차 델타변이 유행

♠방역수칙 생활화, 백신 접종으로 일상이 조금씩 회복되나 싶더니 다시 4차 유행입니다.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어려운 시기 함께 이겨냈으면 합니다. 마음만은 상쾌한 여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e
e.jpg
0.05MB

 

♠전례 없는 전염병이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행하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전파력이 더 강하다고 합니다. 모두가 방역수칙을 잘 지켜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합니다. 올여름은 집에서! 건강한 여름 되세요~ 

f
f.jpg
0.03MB

 

백신 접종 안부인사 

♠백신 접종 후 무탈하신지요? 건강이 최고이니 무리하지 마시고 혹시라도 고열, 두드러기와 같은 이상증세가 나타나면 병원 진료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g
g.jpg
0.10MB

건강 명언과 함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자신에 대한 의무인 동시에 사회에 대한 의무이다. -벤자민 크랭클린>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자신과 가족, 친구, 그리고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해 방역수칙 잘 준수하며 모두 함께 이 위기를 극복했으면 합니다. 

h
h.jpg
0.05MB

 

<건강이 곧 재산이다. -베이컨>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인해 힘겨운 여름입니다. 제철음식 챙겨 드시고 적절한 휴식 하시며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i
i.jpg
0.08MB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앙리 아미엘>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일상이 계속되고 있네요. 코로나19가 없던 시절의 여름이 그립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그날을 기약하며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j.jpg
0.07MB

비 오는 날

♠무더위 식혀주는 소나기 따라 코로나도 씻겨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k.jpg
0.08MB

↓↓↓이런 글은 어때요↓↓↓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내일은 비 소식이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는 날 주변 지인들에게 보낼만한 카톡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나 카페 펌은 하

hodole.tistory.com

 

 

7월 아침 인사말 이미지, 풍경사진 모음

7월을 앞두고 비 오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올해는 딱 농사에 도움이 될 만큼만 적당히 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칠월七月에 주변 사람들과 나눌만한 '여름 아침 인사 이미지'와 '풍경 사진'

hodole.tistory.com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잘 보셨나요? COVID-19 지긋지긋합니다. 2020년 이후 삶이 사회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뭐 조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면? '코로나 시대의 역설'이라고 하죠.  모두들 생활 청결과 방역수칙을 잘 지키다 보니 여름철 식중독 환자가 줄었다고 합니다. 지난겨울 독감 환자도 감소했다고 하죠. 또 회식 싫어하는 사람은 '2차 문화'가 사라진 것이 반가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역시 지긋지긋하긴 하네요. 올여름 모두 코로나와 식중독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8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7.22
중복 인사말 이미지  (0) 2021.07.13
대서(大暑) 인사말 이미지  (0) 2021.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