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1년 8월 인사말, 이미지

 

일상으로 돌아가는 발목을 잡은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불볕더위까지.. 힘겨운 요즘인데요.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8월 주변 사람들과 나눌만한 카톡 인사 문구, 예쁜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픽사 베이 사이트 이미지를 사용하여 제작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자유롭게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 카페 업로드는 하지 말아 주세요. 

 

2021년 8월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날짜별)

1일

- 여름의 마지막 달, 8월의 첫날입니다. 폭염에 마스크까지 더해져 지치기 쉬운 시기지만 웃는 얼굴로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
2021년 8월 인사말 모음집
0_고.jpg
0.10MB

-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팔월 첫날 아침입니다.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지요? 지치지 않도록 제철 과일 챙겨드시고 풍요로운 한 달 되시길 기원합니다. 

- 대한민국 주권을 회복한 달,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불쾌지수가 높아 짜증나기 쉬운 날씨지만 이럴 때일수록 파이팅하셔서 기분 좋은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2

- 8월2일 월요일 인사드립니다. 푹푹 찌는 한여름이지만 힘내셔서 상쾌한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b
너무 덥네요.
b.jpg
0.06MB

3일

- 땡볕더위 속 한줄기 바람이 반가운 여름입니다.지치지 마시고 상쾌한 화요일 보내세요. 

c
바람아 불어라!
c.jpg
0.07MB

4일

-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는지요? 챙 넓은 모자 쓰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오늘입니다. 현실은 코로나 때문에 집콕이네요. 지치는 수요일이지만 한번 더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시원한 image
d.jpg
0.06MB

5일

- 코로나 대신 해피바이러스 전해드려요~ 활짝 웃는 기쁜 목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e
코로나좀 제발 물러가게 해주세요plz
e.jpg
0.06MB

6일

- 굿모닝 행복한 금요일 아침입니다. 일주일간 고생 많으셨어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의미 있는 주말 맞이하세요!

- (휴가철 인사말)여름휴가철이네요. 걱정거리와 업무는 잠시 잊으시고 행복한 휴가 다녀오세요~

f
의미있는 주말 보내시길
f.jpg
0.06MB

7일

- (입추 인사말)오늘은 '가을에 접어들었음을 알리는 절기' 입추(立秋)입니다. 아직 더위가 절정이지만 곧 서늘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겠지요. 기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g
이렇게 더운데 가을이라니?!
g.jpg
0.07MB

8일

- 매미소리 시끄러운 아침입니다. 잘 주무셨나요? 초록빛 가득한 오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h
초록빛이 한가득
h.jpg
0.07MB

9일

-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이번주도 찜통더위가 계속 이어진다고 하니 온열질환 주의하시고 여름 끝자락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팔월은 정상에 오르기 전 한번쯤 녹음에 지쳐 단풍이 드는 가을 산을 생각하는 달이다. (오세영 시인)"

i
한주시작 문구
i.jpg
0.07MB

10일

- (말복 인사말) 입추가 지났지만 여전히 너무 덥네요. 말복인 오늘 보양식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j
말복 수박 이미지
j.jpg
0.05MB

11일 

- 여름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즐거운 재충전 하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 입추가 지났는데 찜통 더위는 여전하네요. 그래도 어느새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겠지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k
여름휴가 이후 인사 문구
K.jpg
0.07MB

12일

- Good morning. 지난밤 열대야에 잘 주무셨는지 걱정됩니다. 좋은일만 가득한 행복 넘치는 목요일 되세요. 파이팅

i
굿모닝
l.jpg
0.06MB

13일 

- Thanks God, It's Friday!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네요.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it
잇츠 프라이데이!
FF.jpg
0.08MB

 14일

- (칠석 인사말) 오늘은 음력 7월 7일 '칠석(七夕)'입니다. 견우와 직녀가 1년에 한 번 오작교에서 만나는 날, OO님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m
칠월칠석 이미지
m.jpg
0.07MB

15일

- (8월 중순 인사말) 오늘은 8.15 광복절(光復節)입니다. 우리나라 역사 중 가장 중요하게 기억해야 하는 오늘 뜻깊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한 독립의 소리가 천국에서 들려오면 나는 마땅히 천국에서 춤추며 만세를 부를 것이다. -안중근"

광복절인사
광복절인사말
n.jpg
0.05MB

 

 

16일

- 오늘은 광복절 대체휴일입니다. 더운 날씨에 온열질환 주의하시고 의미 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체휴일인사말
광복절 대체휴일 인사말
o.jpg
0.04MB

17일

- 팔월에 피는 꽃 해바라기는 금전운을 부르는 행운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행운 가득 담은 화요일 보내세요.

ll
ll.jpg
0.10MB

18일

- (수요일 인사말) 팔월의 꽃, '나팔꽃'의 꽃말은 "기쁜 소식"입니다. 오늘 하루 기쁜 소식만 들으시길 바랍니다. 

eee
eee.jpg
0.06MB

19일

-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들어주고, 밝은 얼굴은 밝은 운을 불러옵니다. 지치는 여름이지만 한번 더 웃는 목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xx
xx.jpg
0.04MB

 

20일

- 여름 내음 물씬 풍기는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한 주 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vv
vv.jpg
0.07MB

21일

- 소중한 토요일 아침 인사드려요. 아직 한여름이라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이번 주말도 건강하게~ 후회 없이 보내시길 바랄게요.

cd
cd.jpg
0.05MB

22일

-(백중절) 오늘은 음력 7월 15일 '백중'입니다. 곡식이 많아 100가지 씨앗을 갖춘다는 오늘 하시는 일 모두 술술 잘 풀리기를 기원합니다. 

백중절의 이미지
술술 풀리는 나날
mm.jpg
0.05MB

23일

- (처서 인사말) 오늘은 24절기 중 열네 번째 절기 "처서"입니다. 뜨거운 공기 중 선선한 바람 한줄기 느껴지시나요? 얼마 남지 않은 더위 즐기시며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Have a good week!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처처
절기 처서 문구
처서.jpg
0.06MB

24일

-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가는 것이 행복이다.-로버트 프로스트" 행복 가득 채우는 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yyy
명언
yy.jpg
0.06MB

25일

- 걱정은 짧게, 기쁨은 길게 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달팽이가 느리게 기어가면은
달팽이있는이미지
bv.jpg
0.05MB

26일

- (8월 말 인사말) 어느덧 八月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많이 선선해진 날씨처럼 상쾌한 하루 보내시고 남은 한달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막바지인사
다음달이 기대되십니까
막바.jpg
0.06MB

27일

- TGIF! 벌써 팔월의 마지막 금요일이라니 시간이 참 빠릅니다. 의미 있는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어떻게이럴수가
시간아 멈추어다오
akak.jpg
0.07MB

28일

- "우리가 쓰는 것 중 가장 값비싼 것은 시간이다. -테오 프라스토스" 소중한 토요일 값진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soso
곳곳에 나리꽃이 피었어요
so.jpg
0.05MB

29일

- 주말이 가는 소리가 아쉬운 일요일입니다. 남은 스트레스 있다면 날려 보내시고 한 주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바라기꽃은 금전운과 관련이 있대요. 모두 부자 되시길 바래요.
sunday.jpg
0.09MB

30일

- 벌써 팔월 마지막 주 월요일입니다. 바쁜 월요일이지만 힘내셔서 후회 없는 한 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라서
시간이 참 빠릅니다. 
마지막주.jpg
0.08MB

31일

- 무더운 八月한 달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선선한 가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9월을 앞둔 오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남은 팔월 알차게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9월 행운과 기쁨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고생하셨어용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bq.jpg
0.05MB


8월 인사말 이미지 잘 보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휴가 계획 잡기도 참 어렵습니다. 8월에는 가을을 맞이하는 절기 '입추'와 '처서'가 들어있습니다. 벌써 가을이라니? 땡볕 더위 속에서 믿기지 않는 계절이지만 추운 겨울을 지나, 짧은 봄을 지나, 여름이 온 것처럼 눈 떴다 감으면 겨울이 되겠죠?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부디 건강하시고 무탈한 생활 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추(立秋) 인사말 이미지  (0) 2021.07.24
코로나 인사말 이미지 모음(여름)  (0) 2021.07.18
중복 인사말 이미지  (0) 202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