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6월 좋은아침인사말 이미지, 아침 명언

 

오늘은 유월六月에 가족, 친구, 지인에게 보낼만한 '좋은 아침 인사말 이미지'와 '굿모닝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계절,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카톡 인사말을 전해 보세요. 코로나로 지친 마음에 힘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아침에 읽을만한 명언을 공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타 블로그, 카페 공유 금지)

좋은 아침 인사말, 이미지 모음

6월 첫날 인사말(코로나 인사말)

싱그러운 6월 첫날 아침입니다. 무더위에 마스크까지 쓰느라 답답하시죠? 그래도 상쾌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7월부터는 백신 접종자에 한해 실외 마스크 착용을 완화한다고 하고, 잔여백신 예약도 시작되었으니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행운과 사랑이 가득한 한 달 되시길 기원합니다. 

하얀꽃이미지
00_a.jpg
0.06MB

■ 굿모닝good morning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소중한 하루 소중한 시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굿굿굿
12_조은아침이에용.jpg
0.07MB

 

 

■장미의 계절 6월 아침입니다. 한달동안 기쁜 일,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장미의인사
12_rose2.jpg
0.07MB

■6월의 좋은 아침입니다. 강렬한 햇살처럼 환한 미소와 활기찬 열정 간직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쁜아침에강아지와꼬마와
22_기쁜아침에인사.jpg
0.07MB

■신록의 계절 6월의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는 행운가득 행복 가득 기쁜 일만 생기시길 응원합니다. 행복한 한 달 되세요~

굿모닝커피
33_굿모닝커피.jpg
0.14MB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의 고민과 힘듦은 날려보내시고 오늘 하루 긍정적인 마음으로 좋은 소식만 들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소식의커피
44_좋은소식말.jpg
0.04MB

■ 어느 순간 여름이 찾아왔네요. 오늘 아침 상쾌하게 시작하시고 무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여름
55_상쾌한여름.jpg
0.10MB

 

 

아침에 보면 좋은 명언

■ 무기력한 아침은 무기력한 하루를 만든다. -다카이 노부오

명언1
66_다카이노부오.jpg
0.06MB

■ 당신이 아침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어떤 하루가 될 것인지가 결정된다. -레모니 스니켓

명언의
77_레모니명언.jpg
0.04MB

■ 웃음 없는 하루는 낭비한 하루다. -찰리 채플린

웃어웃어웃으란
88_웃어용.jpg
0.06MB

■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 -공자

공자왈
99_공자.jpg
0.03MB

■ 행동하는 사람 2%가 행동하지 않는 사람 98%를 지배한다. -지그 지글러

행동에대한
999_움직여요.jpg
0.07MB

■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L.론허바드

후회는 금물
0800_론허바드.jpg
0.05MB

↓↓↓이런 글은 어때요?↓↓↓

 

2021년 6월 인사말, 예쁜 이미지

일 년 중 여섯 번째 달, 6월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딱 지치지 않을 만큼 덥고 활력이 느껴지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특별히 6월엔 날짜별로 문구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미지는

hodole.tistory.com

 

여름 인사말 이미지, 명언

절기상 입하(5월5~6일)부터 입추(8월 7~8일)까지를 여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름에 카톡, 알림장, 메일 등에 쓸만한 인사말 이미지, 명언, 짧은 글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

hodole.tistory.com

6월 제철 과일은?

■ 매실: 5~6월 제철과일인 매실은 '천연 소화제'라고도 불리지요. 그래서 매실청으로도 많이 먹고요. 열감기, 몸살 기운이 있을 때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 체리: 6월에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하여 미용에도 좋고 혈중 중성지방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산딸기: 6~7월 제철 과일인 산딸기에는 안토시아닌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체내 활성 산소 제거와 노화 방지에 아주 좋은 과일이지요.

 

■ 참외: 더위 하면 참외와 수박 아니겠어요? 여름에 먹는 과일 참외는 수분이 많아 갈증 해소에 좋습니다. 또한 풍부하게 들어있는 칼륨은 나트륨 배출을 도와주지요.

천상병 "아침" 

천상병시인.jpg
0.05MB

잘 보셨는지요? 그럼 이번 한 달도 보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충일 인사말 이미지, 전쟁 명언  (0) 2021.06.02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0) 2021.05.27
여름 인사말 이미지, 명언  (0)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