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여름 인사말 이미지, 명언

 

절기상 입하(5월5~6일)부터 입추(8월 7~8일)까지를 여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름에 카톡, 알림장, 메일 등에 쓸만한 인사말 이미지, 명언, 짧은 글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는 pixabay에서 다운로드하여 제가 편집했습니다. 자유롭게 활용하시되 타 블로그, 카페 업로드는 금합니다. 

초여름 인사말

1. 눈부신 태양과 달콤한 하늘이 반기는 여름이 왔어요! 시원한 수박 챙겨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00_a_summer.jpg
0.08MB

2. 녹음방초(綠陰芳草) 나무 그늘 우거지고 풀에서 향기 나는 계절, 여름입니다. 산뜻한 초여름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1_b_녹음방초의계절.jpg
0.13MB

3. (코로나 여름 인사말) 여름의 문턱에서 안부인사드립니다. 뜨거운 날씨에 마스크까지 써야 해서 많이 힘드시죠. 지치기 쉬운 계절, 바쁘시더라도 충분한 휴식과 잠깐의 여유 잊지 마시고 사랑과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2_c_사랑가득.jpg
0.06MB

 

 

한여름 인사말

1. 본격적인 여름이 도래하였습니다. 불쾌지수가 높지만 마음만은 산뜻하게!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33_d_산뜻한.jpg
0.06MB

2. 올여름은 코로나 때문에 더욱 힘겹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내년에는 마스크 벗고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거란 희망을 가져 봅시다.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 보내세요.

44_e_건강하고활기차게.jpg
0.05MB

3. (폭염 안부 카톡 문구)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치기 쉬운 시기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시원하게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55_f_아주시원하게풀리시길.jpg
0.06MB

여름 막바지 인사말

1. 8월 뜨거운 태양의 기운을 받아 열정적으로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기운을받아
66_g_뜨거운태양의.jpg
0.07MB

2. 코로나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 잠시 쉬어가는 휴가철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 힘차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힘차고건강하게.jpg
0.09MB

3. 여름에 참 아름다운 당신!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웃는 하루 보내세요.

시원해용.jpg
0.06MB

여름 명언, 짧은 글귀

◆한 겨울에도 우리의 마음속에 여름을 조금이나마 간직해야 한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한 겨울에야 나는 내 안에 여름이 계속 도사리고 있음을 깨달았다. -알베르 카뮈

◆기쁨의 눈물은 마치 햇살을 뚫고 내리는 여름 빗방울과 같다. -호세아 발로우

◆여름에는 노래가 절로 나온다.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

◆바람은 언제나 당신 등 뒤에서 불고 당신 얼굴에는 항상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기를 -아일랜드 격언


잘 보셨나요? 저는 어릴 때는 겨울을 더 좋아했는데, 성인이 된 후로는 여름의 활기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직원들이 휴가 가서 한적한 느낌의 사무실도 좋았고요.(물론 업무량은 많았지만 나도 누리게 될 휴가니까요!)  아무쪼록 올해는 전국에 비 피해가 없길 바라며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무탈한 여름 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0) 2021.05.27
망종(芒種) 인사말, 이미지  (0) 2021.05.22
생신 축하 문구, 이미지 모음  (0) 2021.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