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내일은 비 소식이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는 날 주변 지인들에게 보낼만한 카톡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나 카페 펌은 하지 말아주세요

비 오는 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1. 방울방울 비가 내리네요. 우산 꼭 챙기시고 마음만은 화창한 하루 보내세요. 

 

2. 아침을 깨우는 빗소리 들으셨나요? 비 온 뒤 뜨는 무지개처럼 예쁜 하루 보내세요.

비가오넹
00_rain.jpg
0.08MB

3. 비가 내립니다. 출근길 안전 운전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4. 오늘 오후까지 전국에 비 소식이 있네요. 주말이 되면 다시 맑게 개인다고 하니 행복한 주말을 기다리며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나뭇잎물방울
01_rr.jpg
0.06MB

5. 비 내리는 날 하늘은 어둡지만 마음만은 맑고 화사하게! 행운과 사랑 가득 담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6. 비가 많이 오네요. 오늘 우산은 챙기셨는지 걱정이 됩니다. 퇴근길 발걸음 조심하시고 포근한 저녁 맞이하세요.

02_비가와yoyo.jpg
0.08MB

7. (소나기 인사말) 시원하게 내리는 소나기처럼 경쾌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8. 아침을 여는 빗소리가 경쾌합니다. 넉넉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곰인사
03_곰인사_이미지만.jpg
0.08MB

9. (좋은 한주 인사) 비가 오면 당신의 우산이 되어 줄게요^^ 오늘 하루 내리는 빗방울 수만큼 행복하세요!

 

 

 

10. 미세먼지를 씻겨줄 비가 내리네요. 시원하게 내리는 비처럼 근심 걱정 날려 보내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우산이써요
04_내리는비만큼.jpg
0.08MB

11. 오늘 오후까지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출퇴근길 안전 운전하세요!

 

12. 맑은 날은 비가 안 와서 좋고, 비 오는 날은 시원해서 좋아요. 하시는 일 모두 술술 풀리는 하루 보내세요.

왠장미꽃이한송이비를맞고
05_수울술.jpg
0.07MB

13. 날씨가 꿉꿉하지만 마음만은 화창하게~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14. 빗방울처럼 둥근 하루 보내세요.

빗방울마냥
06_둥근하루.jpg
0.06MB

15. 오랜만에 비가 줄기차게 쏟아집니다. 비 피해 없게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16. (저녁 인사말) 비 내리는 하루 오늘도 애쓰셨어요. 힘든 일 모두 잊으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비맞는노란꽃
07_저녁비인사.jpg
0.10MB

17.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 날, 그리운 얼굴들이 더욱 생각납니다. 많이 보고 싶네요. 뵙는 날까지 무탈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8. 비에 젖은 흙냄새가 참 좋네요. 오늘 아침 커피 한잔으로 꿉꿉함 날려버리시고 상쾌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날려보내요

19. (밤 인사말) 밤비가 내려요. 도닥도닥 소리 들으며 좋은 꿈 꾸세요.

 

20. 비가 제법 많이 오네요. 막걸리에 파전이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기쁜 하루 보내세요~

비가오면은
09_막걸리에파전이.jpg
0.07MB

21. 비가 갑자기 쏟아지면 "우산 챙겨 갔을까? 생각나는 사람 바로 당신! 

 

22. 안 좋은 일 고민이 있다면 내리는 비와 함께 다 씻어내 버려요. 행복한 오늘 되시기 바랍니다. 

레이인우사안
비와함께다.jpg
0.06MB

한 줄 명언

■어떤 이들은 그냥 비에 젖는 동안, 어떤 이들은 비를 느낄 줄 알아. -밥 말리

비명언1
비명언.jpg
0.08MB

■어떤 사람들은 빗속에서 걷고 다른 사람들은 그냥 젖습니다. -로저 밀러

로점
로저밀러명언.jpg
0.07MB

■완벽한 날은 맑고 비가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타나 데이비스

아니그런데
타나데이비스명언.jpg
0.08MB


"어느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이고~"비 오는 날이면 에픽하이의 '우산' 듣는 걸 좋아했었는데 이제 그런 여유는 없네요. 사실 저는 빗속을 우산 쓰고 걷는 것보다, 안락한 실내에서 창밖의 비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오는날 이미지 짧은 문구 모음집

비 소식이 있네요. 비가 내리면 평소보다 감성적이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비오는날 카톡으로 공유할만한 이미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아래에서 빗방울, 우산, 달팽이, 비오는밤, 등등, 예쁜 이미

hodole.tistory.com

 

그런데 요새 저희 아이 때문에 비오는날이 되면 우산쓰고 일부러 나가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물론 비 피해가 심한 장마철엔 여전히 싫겠지만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하루 하시는 일 잘 풀리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좋은아침인사말 이미지, 아침 명언  (0) 2021.05.29
여름 인사말 이미지, 명언  (0) 2021.05.24
망종(芒種) 인사말, 이미지  (0) 2021.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