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1년 6월 인사말, 예쁜 이미지

 

일 년 중 여섯 번째 달, 6월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딱 지치지 않을 만큼 덥고 활력이 느껴지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특별히 6월엔 날짜별로 문구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다운로드하여 제가 편집했습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카페 업로드를 금합니다. 

2021년 6월 날짜별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일

- 6월의 첫날입니다. 보리가 황금빛으로 익어가는 계절을 맞이하여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초여름의 길목입니다. 건강 각별히 조심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리인사
00.jpg
0.05MB

2일

- 6월 초순부터 피어나는 꽃, '백일홍'의 꽃말은 '인연'입니다. OO님과의 소중한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신록의 계절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백일홍의
감사.jpg
0.04MB

3일

- (코로나 인사)초여름 날씨에 마스크 쓰기 답답하시죠. 곧 좋은 날이 오리라 믿어요.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찬 한 달 되시기 바래요.

건배
초여름.jpg
0.06MB

4일

- It's Friday! 올해 6월의 첫 금요일이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불금건배
금요일인사.jpg
0.03MB

5일

- 오늘은 24절기 중 아홉 번째 절기인 '망종'이네요. 계절의 두 번째 교차점이기도 하지요. 많이 건조한 시기이니 건강 조심하세요. 좋은 일 가득한 토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망종.jpg
0.05MB

6일

-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 하루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현충일의인사.jpg
0.05MB

7일

- 벌써 유월 둘째 주 월요일입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무더위 날려 보내세요! 건강한 한 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원한월.jpg
0.06MB

8일

- 푸른 六月 잘 보내고 계신지요? 무더위 지치지 마시고, 화요일 화사한 마음 간직한 하루 보내세요!

화사한하루.jpg
0.06MB

9일

- 수많은 행운이 찾아오는 수요일 보내세요! 더워진 날씨에 지치지 마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수욜
수만은.jpg
0.07MB

10일

- 오늘은 6.10 민주항쟁 기념일입니다. 지금의 민주주의를 누릴 수 있게 해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는 하루 되었으면 합니다. 

 

- 유월에 피는 꽃 '개망초'의 꽃말을 '화해'입니다. '화해는 승리보다 아름답다'는 말이 있습니다. 먼저 손 내밀고 미소 짓는 목요일 되셨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웃으면복이와요
smile.jpg
0.05MB

11일

- 소중한 금요일 아침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고, 꿀 같은 주말 맞이하세요.

소중한 오늘을 보람차게
소중한프라이데이.jpg
0.03MB

 

12일

- 초여름 아침, 행복한 토요일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빛나는토욜.jpg
0.12MB

13일

- 새로운 한 주를 준비하는 일요일,  달달하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사탕이들어있는컵의사진

 

14일

- (단오 안부 인사) 음력 5월 5일 '단오'입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이므로 건강 각별히 조심하시고 상쾌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단오
단오.jpg
0.06MB

15일

- 벌써 6월 중순입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오늘, 시원한 수박 한 조각 드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션해요.jpg
0.05MB



16일

- (수요일 안부 카톡) Good Morning~ 웃으면 福이 온대요! 초여름 햇살처럼 활기차게 웃는 수요일 되세요^^

복이오는 수욜인사
복복.jpg
0.06MB

17일

- 좋은 아침은 좋은 하루를 만들어 준대요. 하시는 일마다 행복과 행운 가득한 오늘이 되시기 바랍니다. 

17일은.jpg
0.05MB

18일

- 봄의 포근함이 지나간 자리에 여름의 뜨거운 햇살이 느껴집니다. 이번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원하게
올여름은.jpg
0.05MB

19일

- 날이 많이 더워졌네요. 오늘은 여름 제철 과일 자두를 드셔 보세요. 새콤한 자두에는 비타민 C가 많아 피로를 날려줄 거예요. 행복한 오늘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두를먹어요
피곤하다면.jpg
0.07MB

20일

- 유월도 2주가 채 남지 않았습니다.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샘이 숨겨져 있기 때문이다. -생텍쥐페리-" 더위에 마스크까지 쓰느라 많이 답답하시죠? 그래도 희망을 잃지 않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기를 응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사막과 생텍쥐페리
명언.jpg
0.04MB

21일

- (절기 하지 안부 인사) 오늘은 1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날, 하지(夏至)입니다. 해가 길어진 만큼 더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지.jpg
0.04MB

22일

- 유월에 피는 찔레꽃의 꽃말 "온화, 신중한 사랑"입니다. 오늘 하루 온화하고 신중하게! 무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게최고지
무탈한.jpg
0.04MB

23일

- 덥지만 달콤한 여름이 무르익어 가네요^^ 더위 먹지 않게 건강 유의하시고, 상쾌하고 생기 가득한 여름 되시기 바랍니다. 

23일은.jpg
0.05MB

24일

- "아름답고 신비로운 일들은 모두 6월과 8월 사이에 일어난다. -제니 한" alt="명언" 바쁘시더라도, 여름에만 만끽할 수 있는 행복 놓치지 마시기 바래요. 

제니한.jpg
0.05MB

25일

- 6.25 전쟁 71주년입니다. 오늘만큼은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 영웅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평온한 주말 되십시오.

625.jpg
0.04MB

26일

- 유월의 마지막 주말! 열정적으로~ 신나게~ 후회 없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후회없이.jpg
0.05MB

27일

- 유월의 마지막 일요일, 다시 돌아오지 않을 오늘! 한 주 동안 쌓인 피로 모두 말끔히 푸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는고.jpg
0.04MB

28일

-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번에 모두를 해낼 수는 없습니다. -오프라 윈프리" 월요일입니다. 차근차근 성취하는 한 주 되세요.

오프라윈프리명언.jpg
0.03MB

29일

- (월말 카톡 문구) 바쁜 월말입니다. 유월의 끝자락, 마무리 잘하시고 멋진 7월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멋진마무리.jpg
0.04MB

30일

- 6월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날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달 힘차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jpg
0.06MB

무료이미지 잘 보셨나요? 진짜 너무 시간이 빠른 것 같아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