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농심 특육개장..매워요...



얼마전 남편이 농심 신제품인 특육개장을 사왔습니다. 

특육개장은 기존 '육개장'의 프리미엄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합니다.

오늘 저녁에 한 번 먹어 봤는데요..



구성은 면, 건더기, 분말스프, 후첨소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기 고추장 같은게 후첨소스 입니다. 

분말소스와 후첨소스는 물 붓기 전에 한꺼번에 넣어주세요. 칼국수 면처럼 면이 굵네요. 

물을 붓고 4분간 기다립니다..



드디어 완성~ 굵은 면발 보이시나요.

맛은.. 맛있는 편입니다. 고기 건더기도 굵구요. (짜파게티 건더기 고기와 비슷한 맛입니다.)

근데,매워!!!!!

좀 맵다고 포장지에 좀 써주지...ㅠㅠ 

후첨 소스를 덜 넣으면 덜매울까 모르겠네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잘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매웠지만) 남편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우유 마시러 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매운 정도는 초창기 불닭볶음면보다 약간 덜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 


암튼 맵긴 했지만 얼큰해서 둘다 밥까지 말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파 크게 썰어서 넣으면 정말 육칼 먹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농심 특육개장 조리법

① 뚜껑을 화살표까지 열고 분말스프, 후첨소스를 꺼낸다

② 면 위에 분말스프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는다. 

③ 약 4분 후에 후첨소스를 넣고 잘 저어서 냠냠..


가격

1,600원 (세븐일레븐에서만 판매)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집에서 간단하게 해장하고 싶으신 분. 소주 안주로..


얼마 전에는 진라면 후기를 올렸는데.. 누가 보면 맨날 라면만 먹는 줄 알겠네요.

라면 먹으면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참아야 하는데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포기할 수가 없어요~

라면 회사들이 컵라면 신제품들을 마구 내놓는 것 같은데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