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피자나라치킨공주 : 페퍼로니 피치세트(M) 후기

피자나라 치킨공주 "페퍼로니 피치세트(M)" 후기 - 독산1호점

 

얼마 전 연휴때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피치세트를 시켜먹었었죠. 

오늘은 페퍼로니 피치세트를 한 번 시켜 먹어 봤습니다. (관계자 아닙니다..그냥 저렴한 피치세트를 좋아할 뿐..)

오늘은 배달의민족 앱으로 안시키고 그냥 전화 주문 했습니다. 금방 오더군요.


세팅해놓은 사진입니다. 영화 "기억의 밤"을 보며 먹습니다. 피자는 모름지기 페퍼로니죠!


페퍼로니 피자(M)의 사진입니다. 페퍼로니가 듬뿍~ 들어 있진 않지만 -_- 역시 가격 대비 만족입니다. 


어릴적 애니메이션 닌자거북이를 본 후로 왠지 모르게 피자 하면 페퍼로니 피자의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만화와 같은 비쥬얼은 아니군요. 이마트 시카고피자가 비슷하려나요..

△전세계 피자 홍보 대사. 닌자터틀...


페퍼로니(Pepperoni)는 미국에서 연 소비량만 3억 파운드라고 하네요. 공기중에 말려 발효시키는게 특징인 이 햄은 매콤한 맛이 나서 페퍼로니 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넘 맛있죵ㅎㅎ아주 사랑합니다. 


하여간 그건 그렇고. 치킨 사진 보시죠.


오늘은 치킨이 지난번보다 더 바삭바삭 합니다. 빨리 와서 그런가 봅니다. 아, 양념 소스(500원)는 따로 시켰습니다. 

영화도 볼 만 하고, 음식도 맛있고~ 일요일 저녁만 아니면 완벽하겠습니다만..


이번에도 역시 피자는 다 먹고, 치킨은 좀 남았네요. 내일 볶음밥 해먹던지 데워먹던지 해야겠습니다. 

둘이서 이걸 다 못먹다니 굴욕입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페퍼로니 피치세트(M)가격은 : 15,900원 입니다. (양념은 500원 추가!)


그럼 모두들 다음 한주도 화이팅 하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