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최우영스시(한접시 1,800원)

지난 주말, 구로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 지하 1층에 있는 "최우영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이지역의 스시왕이랄까..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줄이 길어서 한참을 기다리다 먹었습니다. 

저는 사회초년생때부터 주로 구디에 있는 회사를 전전한데다(-_-) 집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 종종 애용하는 편입니다.


▲회가 너무 탐스럽지 않나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최우영스시는 항상 회가 풍성해서 밥이 가려져요.



한 접시당 1,8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회사, 집과 가까워 몇년째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2층인가에 다른 스시집(갓파스시인가?)이 있는데 저는 회를 좋아해서 최우영스시가 좋았는데, 두꺼운 회를 안좋아하는 지인은 2층 스시집이 더 좋았다고 하네요.



▲무슨초밥인지 모르겠고 심지어 내가 먹은것도 아니지만 맛있음이 느껴집니다.


▲회전레일에 먹고싶은 초밥이 없다면 주문하면 금방 만들어 줍니다.

저희는 따로 주문하지는 않고 나오는걸로 그냥 먹었어요.

아니 초밥집에서 새우튀김같은걸 왜 먹냐! 는 사람도 있지만 왜먹긴 맛있으니 먹지요~


사진엔 없지만 마지막 후식으로  멜론까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최우영스시는 신선도를 위해 오전 오후 두번 재료를 준비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고 신선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 최우영스시 가격은?: 한접시당 1,800원

▷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대륭포스트 타워 지하1층

▷ 전화번호: 02-2082-3430

▷ 영업시간: 11:30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