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건대입구 중식당 "금하"

건대입구 중식당 "금하"


건대동문회관 4층에는 "금하www.kum-ha.com"라는 중식당이 있는데요, 5만원짜리 상품권을 선물받아 오늘 다녀왔습니다^^

 

25,000원짜리 세트(2인)를 시켜보았습니다. 


우선 차와 기본반찬을 빠르게 세팅해 주시네요~

차는 무슨차인지는 모르겠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첫번째 코스인 셀러드와 오늘의 죽입니다. 

근데 직원분께서 설명을 안해주고 빛의속도로 가버리셔서 무슨죽인지 모르겠네요^^; 

게살죽인가요...



유산슬입니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일맛있었던 칠리새우~

살이 토실토실하고 참 좋았어요. 양념도 맛있구요. 



라조기와 꽃빵입니다. 

칠리새우가 워낙 맛있어서 그런가 제입맛엔 좀 비린?


마지막 식사입니다. 짬뽕과 볶음밥을 시켰어요~

맛은 그냥 평범하구요~ 자극적이진 않네요~


다먹고 마지막에 고구마맛탕이 후식으로 나오는데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은 참 맛있었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코스메뉴라 그런지 요리마다 양이 좀 적지 않나 싶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요리 가격이 비싸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차라도 한잔 나왔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맛탕이 나오긴 했지만 그보다는 커피나 티종류로..)


물론 상품권으로 잘 먹고와서 불만은 딱히 없어요.


불만이라면 내일 출근해야 하는게 불만이겠죠...ㅠ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