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말복 인사말 안부인사 이미지 받아가세요!

 

말복 인사말과 말복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올해 말복에는 비예보가 있는 지역이 많네요. 더 이상 폭우로 인한 피해는 없길 바랍니다. 복날 소울푸드 챙겨 드시고! 소중한 이들과 따뜻한 카톡 인사도 나누어 보세요. 

 

※이미지는 '미리캔버스'툴을 활용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말복 인사말 이미지 모음

♧ 큰 비가 내리는 말복날 아침입니다. 여름의 끝자락인 오늘 든든한 보양식 챙겨드시고 빗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말복-인사말
말복 인사말
말복-인사말.jpg
0.04MB

♧ 삼복 더위 중 마지막이라 그런지 저녁에는 한층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폭우와 폭염으로 유난히 힘든 올여름, 복달임 음식 챙겨 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말복-인사말-이미지
말복 인사말 이미지
말복-인사말-이미지.jpg
0.05MB

♧ 어느덧 무더위의 막바지 '말복'입니다. 더위 물리칠~이열치열~삼계탕~ 꼭 챙겨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말복날-인사말
말복날 인사말
말복날.jpg
0.05MB

♧ 여름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여름 끝이지만 아직 날씨는 많이 덥습니다. 더위에 지치기보다는 활짝 웃으며 활기차게 이 더위를 극복해 보세요. 오늘 몸보신하시며 남은 여름 건강 챙기세요!

 

말복 인사말 문구

♧ 삼복 중 마지막 말복입니다. 초복, 중복에 삼계탕 드셨으면 말복엔 시원한 냉면 어떠세요? 좋아하는 음식 드시며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복날-카톡-인사
복날 카톡 인사
복날카톡인사.jpg
0.06MB

♧ 말복이 왔으니 얼마후면 시원한 가을이 찾아오겠네요. 삼계탕 한 그릇 하시며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도-화이팅
오늘도 화이팅
오늘도-화이팅.jpg
0.06MB

♧ 폭우에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오늘도 비가 많이 내리네요. 긴 여름의 끝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매일 매일 행복하세요~

여름-막바지-인사
여름 막바지 인사
여름막바지인사.jpg
0.06MB

♧ 오늘은 말복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더위가 한층 수그러들겠지요. 복달임 음식 꼭 챙겨 드시고 막바지 더위 이겨내세요~

수박먹는-아이들
수박먹는-일러스트
복달임음식드세요.jpg
0.06MB

말복 카톡 이미지

♧ 우여곡절 가득한 나날이지만, 계절은 흘러 어느덧 여름의  끝자락입니다. 뜨뜻한 음식 즐기며 더위를 이겨낸 선조들의 지혜처럼 지혜롭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말복-아침-인사
말복 아침 인사
말복아침인사.jpg
0.06MB

♧광복절이자 말복인 오늘 맛점 하세요! 

삼계탕-일러스트
삼계탕 일러스트
삼계탕일러스트.jpg
0.06MB

♧ 여름의 마지막을 알리는 말복날~ 그래서인지 오늘 아침 창문을 열어보니 한층 시원한 공기가 들어옵니다. 오늘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삼계탕-그림
삼계탕 그림
삼계탕 그림.jpg
0.05MB

♧ 여름이 가는 날 말복날이에요. 역대급 더위와 폭우도 슬슬 물러갔으면 합니다. 오늘 건강식 챙겨 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말복 인사말 이미지 모음

문득 찾아온 여름이 아직 한창입니다만, 삼복 중 마지막인 <말복>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초복날 인사말을 올린 게 엊그제 같은데 날이 참 빠르게 흐릅니다. 오늘은 말복(末伏)에 주위 사람들과

hodole.tistory.com

 

 

광복절 인사말 이미지, 명언

안녕하세요. 얼마 후면 대한민국 5대 국경일 중 하나인 광복절(光復節)입니다. 올해부터는 광복절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어 8월 16일 월요일도 쉴 수 있게 되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연휴를 마음

hodole.tistory.com

 

여러분의 소울푸드는 무엇인가요? 제 소울푸드는 '냉면'입니다. 말복에는 삼계탕보단 냉면을 챙겨 먹는데요. 예전에는 값이 저렴했는데 요새는 냉면 가격도 많이 올랐더라고요. 고물가 시대라 참 슬픕니다. (하긴 원래 냉면이 처음 나왔던 19세기경에는 양반네들만 먹는 귀한 음식이었다고 하지요.)

 

광복절과 말복을 앞두고 폭우가 내려 비 피해를 입은 지역이 많네요. 제가 사는 영동포도 피해를 입은 곳이 많아 마음이 아픕니다. 빛을 되찾은 날인 광복절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더 이상 피해 없이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말복 인사말과, 말복날 인사말 이미지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