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처서, 모기입 비뚤어지는 절기! 처서 인사말 이미지

 

24절기 중 열네 번째 절기 처서(處暑). 처서 뜻은 '더위가 그치다.'

 

처서 날짜는 음력 8월 23일, 24일경입니다. 

 

"처서가 지나면 모기입이 비뚤어진다."는 속담이 있죠. 처서 무렵이 되면 여름 동안 기승을 부리던 모기의 입이 비뚤어질 정도로 찬 기운이 느껴진다는 뜻입니다. 

 

입추는 아직 한여름으로 느껴졌다면, 처서는 그야말로 가을의 문턱에 왔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절기이죠. 아래에 처서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가을의 문턱에서 소중한 이들의 안부를 챙겨주세요. 

 

#처서 인사말 이미지

처서-인사말
처서 인사말 이미지
처서-인사말.jpg
0.04MB

어느덧 가을의 문턱입니다. 늦더위는 여전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분 좋은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걸 보니 가을이 가까워졌나 봅니다. 

 

가을의 두번째 절기 처서(處暑)를 맞이하여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처서 이미지

처서-이미지
기분좋은 인사 나눠요.
처서-이미지.jpg
0.05MB

더위가 멈춘다는 처서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올 가을에는 높고 푸른 하늘처럼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서 인사글

가을-인사글
가을 인사글
가을인사글.jpg
0.05MB

늦여름에서 초가을로 넘어가는 처서 절기입니다. 아직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긴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확실히 선선한 가을바람이 느껴집니다. 

 

일교차가 점점 심해지는 시기이니 건강 각별히 조심하시고 올 가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처서 안부 문자

처서-안부-문자
처서 안부 문자
처서안부문자.jpg
0.07MB

처서 무렵의 쨍쨍한 햇살로 열매들이 든든히 여물듯, 알찬 열매 맺는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처서 절기 카톡 안부 문자

절기-인사말
절기 인사말
절기인사말.jpg
0.04MB

한들거리는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계절 가을의 초입입니다. 알록달록 예쁜 낙엽처럼 예쁘고 멋진 추억 가득 담는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 

 

#처서 카톡 인사 이미지

처서
노란 은행잎 이미지
노란-은행잎-이미지.jpg
0.07MB

여름 막바지인 처서에는 복숭아가 제철입니다. "처서 복숭아, 백로 포도"라는 말도 있죠. 달콤한 복숭아 챙겨 드시며 행복한 가을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서 인사 이미지

 

處暑
처서 이미지
處暑.jpg
0.06MB

아직 한여름의 열기가 남아있지만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황금색 단풍 든 나무처럼 아름답고 멋진 가을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처서 절기 인사

나뭇잎 이미지
나뭇잎이미지.jpg
0.08MB

덥다 덥다 했는데 어느새 가을이 곁에 와 있네요. 파랗게 펼쳐질 가을 하늘을 기대하며 오늘도 예쁜 미소 짓는 하루 보내세요. 

 

#처서 매직 이미지

처서매직.jpg
0.07MB

처서가 되니 정말 마법처럼 시원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가을바람처럼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처서(處暑) 인사말 이미지

늦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입추와 말복이 지나니 찜통더위가 그래도 한결 수그러진 것 같습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열네 번째 절기인 처서 인사말 카톡 문구,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미지

hodole.tistory.com

 

오늘은 모기입이 비뚤어진다는 처서 절기에 대하여 알아보고 처서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처서 매직"이라는 말은 마법처럼 시원해지는 처서의 날씨를 잘 나타내줍니다. 처서 음식으로는 옥수수, 복숭아가 있습니다. 특히 8월의 복숭아는 껍질이 더 잘 벗겨지고 단 즙이 많아 맛이 좋기로 유명하니 꼭 챙겨 드세요!

 

24절기란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제 블로그에 오신 분들 모두 올 가을 행복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