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스승의날 감사문구 이미지 모음

 

스승의날 마음을 울리는 감사의 글, 어떻게 써야 할까요? 김영란법으로 인해 선생님께 선물이나 카네이션을 드릴 수는 없겠지만 정성이 담긴 손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아래의 스승의날 감사문구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 쓰인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편집했습니다. 

스승의날 감사문구 이미지 모음

• 존경하는 선생님께. 선생님의 제자라서 너무 행복합니다. 항상 선생님의 가르침을 기억하며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스승의날-감사문구
스승의날 감사문구 이미지
스승의날.jpg
0.05MB

 훌륭한 멘토이자 롤모델인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대로 늘 노력하고 베푸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뜻깊은 스승의 날 행복하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jpg
0.06MB

 제 삶의 자양분을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도 선생님처럼 다른 사람을 이끌어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래요.

선생님의날-이미지
선생님의날
선생님의날.jpg
0.06MB

 (교수님께 인사말)존경하는 교수님! 이해하기 힘는 내용을 늘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부족한 제자이지만 교수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은혜로우신.jpg
0.07MB

 언제나 밝은 미소로 저희를 격려해주시고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힘들 때마다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떠올리면 정말 힘이 납니다. 

선생님-사랑해요
선생님사랑해요
사랑해요.jpg
0.06MB

  힘들때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을 떠올리면 기운이 나요. 선생님께서 해주신 좋은 말씀 항상 가슴 깊이 새기며 살겠습니다. 제가 성장하는 모습 계속 지켜봐 주세요. 멋진 제자가 될게요. 

스승의날이미지
스승의날이미지
스승의날이미지.jpg
0.07MB

 항상 넓은 마음으로 큰 가르침 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희를 바른길로 인도하려 애쓰시는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스승의-은혜
스승의은혜
스승의은혜.jpg
0.05MB

스승의날 감사 편지글

 선생님 늘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선생님-사랑해요
땡큐편지지
선생님사랑해요.jpg
0.06MB

 선생님 안녕하세요! 5월 15일 스승의날이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편지를 써보아요.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시간은 너무너무 즐겁고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요.

 

 

• 제가 잘 못하는 부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계속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선생님처럼 이해심 많고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 스승의 날 축하드리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선생님 반이라 너무 행복한 제자 땡땡이 드림.

선생님의-가르침
잊지않을게요
선생님의가르침.jpg
0.07MB

 선생님의 높고 깊은 은혜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말씀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저도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카네이션-그림
카네이션그림.jpg
0.06MB

 소중한 가르침을 선물해주는 선생님 감사드려요. 선생님이 해주시는 격려의 말들, 가르침 덕분에 제가 좀더 자신감을 가지고 공부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꽃이미지
꽃이미지
꽃이미지.jpg
0.05MB

스승의날 감동 문구 이미지

 선생님이 웃으시면 저도 함께 웃고 싶어요.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면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크나큰 가르침과 은혜 잊지 않고 기억해서 선생님 같은 좋은 어른이 되겠습니다.

하트-스마일
하트스마일
하트스마일.jpg
0.05MB

 선생님 저에게 늘 좋은 말씀과 칭찬과 충고를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선생님처럼 다른 사람에게 좋은 여운을 남기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하늘같은
하늘같은
하늘같은.jpg
0.07MB

(교수님께 드리는 편지 내용)제 인생의 잊을 수 없는 인생 선배이자 롤모델인 교수님 늘 존경하고 그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선생님께감사인사
선생님께감사인사
선생님께감사인사.jpg
0.06MB

 선생님과 이야기하면 마음이 열리는 것 같아요. 늘 저를 믿어주시고 지지해주시는 인자하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제자가 될게요.

꽃길만걸어요
꽃길만걸어요
꽃길만걸어요.jpg
0.05MB

▼고맙습니다 이미지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은 어때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오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지는 그가 지닌 감사의 깊이에 달려있다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Thank you 카톡

hodole.tistory.com

▼어린이집 선생님께, 교수님께 보내는 스승의날 인사말은 아래 글을 참고해 보세요!

 

스승의날 문구, 인사말 모음

5월 15일은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날, '스승의 날'입니다. 살면서 기억할만한 스승이 계시다는 건 정말 감사할만한 일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승의 날을 맞아 상황별로 쓸만한 문구를 정리해

hodole.tistory.com

 

5월 15일 스승의날 감사문구 이미지 잘 보셨나요? 제 학창 시절엔 스승의날이 되면 간단한 선물과 카네이션, 편지를 정성껏 준비하여 드리곤 했는데요. 2015년 3월 김영란법이 제정되어 요즘에는 학생 개인은 손편지만 써 드릴 수 있지요. 카네이션도 졸업생이나 학생 대표만 드릴 수도 있고요. 다만 어린이집의 경우 김영란법 적용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선물이나 카네이션을 드려도 됩니다. (안 받으시는 원은 먼저 공지가 나갈 거예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년의 날 축하 문구 이미지 모음  (0) 2022.05.12
부처님 오신날 카톡 인사 이미지  (0) 2022.05.07
석가탄신일 인사말 이미지  (0) 2022.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