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오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지는 그가 지닌 감사의 깊이에 달려있다고 하지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Thank you 카톡 이미지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각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감사의 마음은 풍성한 관계를 위한 출발점입니다. 

감사합니다-이미지
감사합니다 이미지
00.jpg
0.05MB

세상엔 감사할 일이 참 많습니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말 잊지 말아요.

고양이
귀여운 고양이
01.jpg
0.05MB

세상의 모든 것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나와 연결된 모든 것에 고마워하는 마음을 갖는 것은 나의 인생을 평온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그것이 인간관계든, 사물이든, 풍경이든지 관계없이 말이에요.

 

 

오프라윈프리는 매일 감사 일기를 쓴다고 해요. 하루에 있었던 일 중 감사한 일 다섯 가지를 찾아 작성하는 거지요. 그렇게 거창할 필요도 없어요. "오늘도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어 감사합니다."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땡큐-이미지
thank you 이미지
03.jpg
0.05MB

감사의 인사는 타인에 대한 예의와 존경, 존중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잊지 말아요.

감사의-말
카톡인사말
04.jpg
0.05MB

고마운 마음을 표할 때엔 상대방의 행동이나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진지하게 말하는 게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미지
05.jpg
0.05MB

나의 특별한 사람들.. 부모님, 친구들, 동료들, 자녀, 상사 등등 나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게 하루에 한번씩 고마운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에 올려드린 감사합니다 이미지가 도움이 되길 바라요.

감사했습니다-이미지
감사 카톡 이미지
06.jpg
0.05MB

감사하면 감사한 일이 생긴다고 해요. 

노랑꽃다말-이미지
노랑꽃다발
07.jpg
0.05MB

늘 고마워. 고맙다. 땡큐. 작은 친절에도 잊지 말고 표현하는 습관을 가지면 인생이 훨씬 잘 풀릴 거예요.

thank-you
땡큐카톡인사이미지
08.jpg
0.04MB

감사의 마음은 우리를 긍정적으로 만들어주고, 인간관계를 더 좋게 만들어 줍니다. 

고마워요
고마워요 이미지
09.jpg
0.06MB

감사한 감정을 자주 느끼는 사람일수록 행복하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내 주변의 사람들, 추억, 내가 가진 물건들.. 모든 것에 감사하는 감사일기를 써보는 건 어떤지요.

좋은인사 나눠요
10.jpg
0.07MB

코로나19가 시작되며 고마운 일이 많아졌습니다. 의료진, 나의 면역력, 우리 가족의 건강, 평범한 일상..

핑크핑크
핑크
11.jpg
0.05MB

복을 부르는 인사말. 행복을 만드는 인사말. 여기엔 힘이 있습니다. 나눠 보아요.

볼펜땡큐
손글씨땡큐
12.jpg
0.05MB

고마움을 통해 인생은 풍요로워진다. <본 회퍼>

화분에책갈피
:)
13.jpg
0.07MB

감사할 줄 아는 이에게 베푸는 사람은 높은 이자로 빌려주는 것과 마찬가지다. <영국 속담>

하트
감사합니다 짤
14.jpg
0.04MB

하루 한 번 감사하는 습관은 부가 흘러들어올 통로가 된다. <윌러스 위틀스>

고마워요 이미지
고마워요 이미지
15.jpg
0.03MB

가상 행복한 사람은 가장 많이 소유한 사람이 아니라, 가장 많이 감사하는 사람이다. <빌헤름 웰러>

thanku
thanku
16.jpg
0.05MB

감사의 마음으로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진다. <레오 버스키글리아>

꽃들어간-편지지-핑크배경
17.jpg
0.06MB

감사합니다 이미지 모음 잘 보셨는지요? 캘리그래피, 캐릭터, 꽃다발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인간관계 명언, 글귀, 좋은글

 인간관계는 중요하지만 스트레스의 원천이기도 하죠. 오늘은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한 번쯤 읽어보면 좋을만한 인간관계 명언, 글귀, 좋은 글을 준비했습니다. 인간관계 명언, 글귀, 

hodole.tistory.com

 

 

예쁜 아침인사 이미지 모음

인사는 마음을 표현하는 첫 단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하루의 시작을 함께할 예쁜 아침인사 이미지를 몇 가지 준비해 보았는데, 필요하신 분께 좋은 자료가 되면 기쁘겠네요. 예쁜 아침인사 이

hodole.tistory.com

카톡으로는 "ㄱㅅ" 이렇게 초성으로 보내기도 하지만 상대에 따라 그렇게 보내면 실례인 경우도 있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감사한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