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부부의날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매년 5월 21일은 『부부의날(Couple’s Day)』입니다. 왜 5월 21일로 정했을까요?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요. 가정의달인 (5월)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뜻을 지니고 있어요. 오늘은 부부의날 배우자에게 보낼만한 인사말과 문구 카톡 안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다른 블로그, 카페 업로드하지 말아 주세요.

부부의날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집

• 오늘은 둘이 만나 하나 되는 '부부의날'이래. 우리가 부부가 된지 벌써 1년이 넘었네. 통하는게 참 많은 우리, 앞으로도 같은 방향으로~ 예쁜 사랑 만들어 나가자. 

 

 부부는 일심동체라는데, 우리는 참 다른 점이 많지. 그래서 더 재미있고 서로 보완해줄 수 있는 것 같아. 사랑하는 OO야, 부부의날 축하하고 앞으로 더 행복하고 신나게 잘 살자. -진짜 진짜 사랑하는 OO가-

 

부부의날-인사말
부부의날 인사말
부부의날-이미지.jpg
0.08MB

 ♡우리는 환상의 커플♡ 당신과 함께라서 참 좋아요. 매일 아침 당신의 얼굴을 바라볼 수 있어서 참 행복해요. 고마워요.

부부의날-문구
부부의날-문구
부부의날-문구.jpg
0.07MB

 사랑으로 맺어진 인연 부부 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하여 제정된 부부의날입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한 부부의 인연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요. 오늘은 나의 가장 중요한 인연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사랑합니다.""고맙습니다.""미안합니다." 5월 21일은 부부의날입니다. 나의 반쪽에게 예쁜 꽃 한 송이와 함께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Couple’s-Day
Couple’s-Day
Couple’s-Day.jpg
0.05MB

 늘 함께하고 싶은 당신, 부부의날 축하해요. 당신 덕분에 단조로운 일상이 행복해집니다. 우리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하게 잘 살아요.

행복하게-살아요
행복하게-살아요
행복하게-살아요.jpg
0.04MB

 힘들고 지칠 때 당신의 얼굴을 보면 편안해지고, 웃게 되고, 힘이 나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첫 부부의날 축하해요. 결혼식 때의 설레임 영원히 기억하며 행복하게 살아요. 늘 고맙고 사랑해요.

고맙고-사랑해요
고맙고사랑해요
고맙고-사랑해요.jpg
0.06MB

 연애 때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당신, 그러나 변함없이 나와 함께 해주는 당신, 항상 고마워요. 

 

 오늘은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한 가정을 이룬 부부를 기념하는 '부부의 날'입니다. 부부 사이 행복은 사소한 한마디에서 시작된다고 해요.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를 아끼며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어가셨으면 합니다. 

함께해주는-당신
함께해주는-당신
함께해주는당신.jpg
0.05MB

 사랑해서 닮아가는 걸까? 닮아서 사랑하는 걸까? 서로 꼭 닮은 우리 앞으로도 서로 챙겨주며 행복하게 살아요.

5월21일
5월21일
5월21일.jpg
0.05MB

 당신과 함께할 앞으로의 삶이 더 기대되고 기다려집니다. 앞으로도 손 꼭 잡고, 긴 인생 여정 즐겁게 걸어요.

즐겁게
즐겁게
즐겁게.jpg
0.05MB

 서로 다른 환경에서 나고 자란 우리가 하나가 되어 지금까지 오게 됨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한평생 서로 배려하고 지지하며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함께해줘서
함께해줘서
함께해줘서.jpg
0.07MB

 긴 결혼 생활은 매일 아침 마시는 커피와 같다고 해. 매일 마셔도 매일 기분 좋은... 우리 앞으로도 서로 행복하게 해 주면서 평생 함께하자. 사랑해요.

평생-함께해요
평생-함께해요
평생함께해요.jpg
0.06MB

 사랑하는 당신에게. 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주고 지지해주는 당신 고마워요. 사소한 일로 다투기도 했지만 그로 인해 더 돈독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즐거울 때나 힘들 때나 서로 챙기고 사랑하며 잘 살아요. 내가 더 잘할게요.

결혼-명언
결혼 명언

〔결혼에 대한 명언〕

• 결혼이란 단순히 만들어 놓은 행복의 요리를 먹는 것이 아니라, 둘이 함께 노력하여 행복의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이다. <피카이뢰>

 

• 성공적인 결혼은 완벽한 두 사람의 결합이 아니다. 불완전한 두 사람이 함께 용서와 포용을 배우는 것이다. <달린 샤흐트>

 

• 결혼으로 달라진 점은 한집에 둘이 사는 것, 좋은 점도 한집에 둘이 사는 것, 나쁜 점도 한집에 둘이 사는 것. <스페인 속담>

 

• 연애는 가장 좋은 점들을 드러낸다. 결혼은 그 외 나머지 것들을 드러낸다. <유대 격언>

 

• 부부 생활은 길고 긴 대화와 같다. 결혼 생활에서는 다른 모든 것은 변하지만 함께 있는 시간의 대부분은 대화에 속하는 것이다. <니체>

 

부부의날 인사말, 문구, 카톡으로 보내기 좋은 이미지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잘 보셨나요? 코로나19로 지속되었던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주변에 부쩍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서 흐뭇합니다.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대화와 배려 그리고 '내려놓기'인 것 같아요.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 거 말이지요.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기억하는 날, 부부의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는 인사를 나누어 보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2.05.18
성년의 날 축하 문구 이미지 모음  (0) 2022.05.12
스승의날 감사문구 이미지 모음  (0) 202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