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어린이날 인사말 이미지

 

어린이날을 만든 방정환 선생은 '고요하다는 고요한 것을 모두 모아서, 그중 고요한 것만 골라 가진 것이 어린이의 자는 얼굴이다.'라고 했습니다. 아이들의 자는 모습은 어느 때보다도 예쁜 것 같아요. 오늘은 어린이날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가정통신문으로 써도 좋을 다양한 문구로 준비하였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날 안부 인사 이미지도 다운받아서 카톡 등으로 공유해 보세요.

 

▼카드문구와 편지글도 읽어보아요.

• 어린이날 카드 도안(무료 다운로드) 편지글

• 어린이날 카드 문구, 도안 이미지

어린이날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집

 밝은 햇살같은 우리 아이들의 미소 덕분에 마음 깊이 따뜻해지는 요즘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찬란하게 자라기를 소망하며 제정된 기념일입니다.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는 우리 OO가 있어서 너무 기뻐. 너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란다."하고 마음을 전해 보세요. 아이들은 엄마 아빠의 마음을 양분 삼아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더 멋지게 자랄 수 있을 거예요. 가정의 달 사랑하는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 나누며 행복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인사말-이미지
어린이날-인사말-이미지
0.jpg
0.05MB

• 5월 5일은 어린이날입니다. 자라나는 소중한 어린이들이 사랑의 마음을 느끼고 건강하게 쑥쑥 자라났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화려하게 만개한 꽃과 나무 사이로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들! 더욱 잘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과 사랑으로 보살펴 주세요. 

행복한-어린이날
행복한-어린이날
1.jpg
0.07MB

 푸른 나뭇잎이 싱그러운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였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에게 사랑과 기쁨, 고마움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가정의 달 5월 행복하시고 가정마다 행복한 웃음소리가 넘쳐흐르기를 소망합니다. 

기린이랑
기린이랑
2.jpg
0.08MB

 1년 중 하루뿐인 어린이 날! 아이들이 활짝 웃을 수 있도록 행복한 추억을 심어 주세요. 계절의 여왕 5월의 포근한 햇살 속 가정에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추억심기
행복한추억심기
3.jpg
0.04MB

 존재 자체가 복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날이 다가왔습니다.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우리 아이들! 아이들이 스스로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도록 꼭 안아주시고 사랑한다 표현해 주세요. 

행복하자
행복하자
4.jpg
0.04MB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에 설레는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이 한 사람의 인격으로서 존중받고, 그 소중함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제정된 날입니다. 비싼 선물보다 아이가 스스로를 존중하는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사랑과 기쁨 나누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과기쁨
사랑과기쁨
5.jpg
0.05MB

 아이들에게 어린이날이 선물받는날로 기억되기보다는 사랑받는 날로 기억되었으면 합니다. "사랑해.""고마워."마음껏 표현하는 하루 보내세요.

포근포근
포근포근
6.jpg
0.06MB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우리 아이들이 쑥쑥 커가는 모습에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는 오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였습니다.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매일매일 어린이날처럼 아이를 사랑해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일 년 중 선물 같은 오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자
행복하자
77.jpg
0.06MB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밝고 슬기롭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어린이날입니다. 아이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더 많이 안아주고 사랑을 표현해 주세요. 봄비 맞아 더욱 푸르러진 신록처럼 활기 넘치는 한 주 보내세요.

나눠보아요
나눠보아요
8.jpg
0.06MB

 

매년 5월 5일이 어린이날이 되면 놀이공원, 마트에 발 디딜 틈이 없지요. 하지만 이날 하루만 즐겁게 보내고 다른 날들은 과도한 경쟁 속에 살아간다면 아이들은 결코 행복할 수 없을 거에요. 우리 아이들이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교 명언 부처님 말씀 모음집  (0) 2022.05.02
2022년 5월 인사말 이미지 이쁜글  (2) 2022.04.25
금요일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2.04.21